현주가 원대, 시가총액 300억대의 초저평가 종목이 수조원대 매출을, 바로 눈 앞에 두고 있다면 믿겨지는가? 무려 10년 넘는 기술개발에 전념한 결과 누구도 범접 못할 초일류 기술로 전세계 수백 조 시장석권이 현실화되고 있다.



이미 미국시장에서 고급 건설자재에 들어가는 중요 돌덩이 사업을 모조리 이 회사에 일감 몰아주기식의 대대적인 수주가 이어지고 있는데, 미국 내 3500여 개에 달하는 고급호텔에서 정부차원의 프로젝트 팀을 구성해 이 회사를 전격방문 러브콜이 끊이질 않고 있어 수천억 달러 상당의 공급계약이 줄을 잇고 있다!



또한, 일본시장도 난리가 아니다. 일본 대지진 참사로 인한 재건사업에 이 회사의 특수장비 수요가 일본정부차원에서 은밀히 진행되는 가운데, 알려진 것만도 2000억원 상당의 수주를 따놓은 상황으로 향후 관련장비 공급에 대한 일본측 요청이 수년간 이어질 것으로 본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서부개발을 비롯한 전국토 대개발에 수백조 투입에 나선 중국정부의 대대적인 건설경기 부양책으로, 중국 메이저 건설사와 꿈같은 대박수주가 연일 터져주며, 백원대 종목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수천억 달러 공급계약이 속속 체결되고 있는 것이다.



사실 중국 서부개발건도 그렇고, 일본발 대지진이 일어났던 시점에 관련수혜주가 어디인지 시장에서 연일 분석리포트를 내놨지만, 이 종목을 실제로 찝어낸 증권사는 단 한곳도 없다.



그러나, 결과적으로는 실제 대박수주를 통해서 관련 최고 수혜주였음을 입증하고 있는데, 그 동안 이런 부분이 전혀 주가에 반영되지 않은 채 철저히 홀로 고군분투(孤軍奮鬪) 해왔는데, 어찌 보면 당연하다.



이 회사의 최대주주가 바뀐 지 얼마 되지 않은 가운데, 신규사업으로 대박을 터트리며 갑작스레 벌어진 일들이라 예전부터 이 종목을 아는 사람으로서는 최근에 벌어지는 일련의 대박 실적들이 믿겨지지 않을 것이다!



종목 보안상 위에 언급 드린 내용은 극히 일부이지만, 얼추 이런저런 실적들을 더해보아도 백원대 종목으로서는 상상할 수 없는 어마어마한 실적폭등세를 감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제 시간이 별로 없다! 이 종목이 증시역사상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실적 대비 초저평가 저가주란 사실에 주목해, 천문학적 자금을 바탕으로 공을 들이고 있는 거대세력들이 곳곳에 포착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물량개입이 시작되면서 불과 2주전부터는 수년간 만들어진 대바닥권에서 대량거래량을 터트린 후 순식간에 매물이 사라져 가고 있는데, 이 신호는 폭등을 알리는 신호로 지난해 여름 연일 점상한가 행진을 이어가며 한달 만에 무려 10배 올랐던 삼영홀딩스와 똑 닮은 패턴을 보이고 있다는 데 주목해야 할 것이다.



, 시세분출이 워낙 갑작스러울 수가 있기 때문에 자칫 망설였다간 천정부지로 치솟는 주가폭등을 구경만 할 셈이다! 어떻게 이러한 종목이 백원대의 극단적 저평가 상태에 놓여있을 수 있는지 실로 놀라울 뿐이다!



향후 3년 안에 수조원대 매출을 무난히 달성할 엄청난 신()기술력 획득에 관련업계에서는 전세계 건설경기에 부족한 천연원재료 고갈 문제를 단방에 해결할 대안을 제시한 회사로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이 분위기를 몰아 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몰 뿐 아니라, 시장의 모든 수급이 이 한종목에 집중될 만큼 극도로 민감한 초대형 재료 하나가 대기 중에 있어 너무나 고무적이다!



이 재료 한방이면 그 자리에서 상한가 문닫고 몇 주 동안은 매수기회조차 없는 점상한가 수십방 행진이 예상되는데, 그 때가서 못 잡았다!’ 안달 나봐야 소용없다!



최대한 기회가 왔을 때,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잡아야 할 것으로, 잡기만 하면 대박이다! 사실 이 정도 기업내용과 실적폭등세 만으로도 이 종목은 기본적으로 상한가 서너방은 터져줘야 정상인데, 이처럼 헐값에 이 종목을 취할 수 있는 행운을 지녔다는 것은 평생 살아도 못 잡을 초대박 찬스를 잡았음을 본능적으로 깨닫길 바란다.



많은 전문가들 역시 기본적으로 이 종목의 시가총액 규모는 적어도 수천억원대는 올라서줘야 적정평가라는 의견을 내놓을 정도로 극도로 저평가 상황임을 다시 한번 강조드리며, ‘설마~!’라는 괜한 의심으로 이번에도 필자의 대박 추천주를 놓친다면, 평생 주식시장에서 대박 터질 일은 꿈도 꾸지 말아야 할 것이다!



30배↑ 폭등신호 감지된 매출 1조원대의 100원대 종목!



[인기 종목 게시판]

로보스타(14,050 +0.36%)/SBS미디어홀딩스/엔케이바이오/유비케어/명문제약/SGA/서화정보통신/소프트맥스/원익IPS/바이오랜드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