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대대적인 바이오 육성 정책에 따른 수혜로, 과거 2004년도 900원에 시세 터져 불과 4개월 만에 5만원 가까이 치솟은 산성피앤씨의 후속주가 또 터질 것만 같다!

이번에는 줄기세포가 아닌 암(癌)치료에 있어 혁신형 신약물질로 주목 받고 있는 ***치료제의 수조원대 정부 지원이 확실한 상태로, 상용화까지 임박한 가운데 이번 한미(韓美) 임상 막바지가 끝나면, 수백 조원대 시장을 거머쥘 세계최초 신약 치료제가 국내 탄생하게 되는 것이다!

한마디로 스치기만 해도 수년간 극도의 폭등 랠리에 휩싸일 수 있다는 암(癌)관련 세계최초 혁신형 치료제가 불과 1000원대 저가주 종목에서 터져주는 것인데, 너무나 흥분되는 것은 지난해 1000원대 시작해서 5만원대 가까이 찍어준 젬백스의 행보를 그대로 따르고 있다는 것이다.

더군다나 이 종목은 당시 젬백스보다 더욱 더 강력한 초대형재료들로 중무장한 상황이기에 젬백스 시세분출 때와는 비교조차 안될 폭등랠리가 기대된다!

즉, 지금 잡으면 역사상 최저점에서 잡는 것으로 오늘 필자의 글을 접한 투자자들은 평생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잡는 것이다. 만일 오늘 필자의 글을 접하고도 머뭇거리거나 ‘설마~!’라는 의구심을 품고 그냥 지나친다면, 평생 10~20배 오르는 대박종목들은 당신과는 인연이 없다 봐도 무방할 것이다!

먼저 당부컨대 단순히 20~30% 수익에 연연하며 안절부절 못하는 투자자라면, 감히 이 종목은 쳐다보지도 말길 바란다.

가파른 수직상승에 주체 못할 현기증으로 중도에 차익 실현하실 투자자들 역시 그냥 지나치길 바란다. 필자는 시세의 첫자리에서 끝자락까지 온통 수익으로 안기고자 추천하는데 눈높이가 맞지 않는다면 정말 아끼고 아끼는 이 종목을 오픈하는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은 반세기도 지나지 않은 바이오산업에 있어 가히 혁명적 사건이라 칭송받을 신약물질을 세계최초 개발, 국제특허를 통해 세계독점 상황까지 이미 완벽하게 구축한 아직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초저평가 1000원대 대박주다!

특히 철저한 세력들의 보안 속에 1년 여간 매집이 완료된 종목으로 10년에 한번 출몰할 지조차 장담 못할 증권역사에 한획을 그을 대폭등이 예상되는 종목이다.

또한 이 종목에 다가올 운명 같은 폭등의 서막을 알릴 폭등재료는 현재 언론사는 물론 대한민국에 내노라는 애널리스트들조차 모르는 것 같다. 여기에 거대 큰손 세력들의 매집세로 시중에 유통될 물량의 씨는 거의 마른 상황인데 재료가 터진다면 도대체 어디까지 날릴지 너무나 기대된다.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지난해부터 전 세계 의료, 생물, 화학계 전반에 걸쳐 엄청난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다. 그런데 필자를 소스라치게 한 것은 바로 동사를 중심으로 세상이 재편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엄청난 재료와 폭발적인 성장성을 토대로 수조원대 기업가치를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다행스럽게 이런 기대감이 전혀 주가에 반영되지 못한 상황이다. 무한반복으로 땡큐를 외치며 쓸어 담으라는 얘기 외에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도대체 이런 종목을 매수하지 않는다면 어떤 종목으로 수익을 낸단 말인가.

특히나 대부분의 대박종목들이 그러했듯이, 화려한 비상(飛上)을 위해 가장 몸집이 가벼운 상태인 천원대에서 시작했다는 점을 상기시키기 바란다.

무엇보다 극비에 가까운 재료 하나는 미국시장에 곧 IPO를 통해 상장될 것이란 사실이다. 이 사실만으로도 주가폭등이 얼마나 이뤄질지는 상상에 맡길 정도다. 정말 대박이라는 걸 본능적으로 직감하길 바란다.

분명히 말하건대, 향후 온통 뻘겋게 수놓을 동사의 일봉 차트를 보며, 늦었음을 통탄하지 말길 바란다! 이렇게까지 필자가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를 했음에도 놓친다면, 평생 가슴 한 켠에 후회로 남게 될지 모르니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씨앤케이인터/JW홀딩스/SBS미디어홀딩스/스카이뉴팜/한국큐빅/지엔코/파트론/멜파스/3노드디지탈/에스엠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