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글을 잘 쳐다보면 수 백% 폭등주를 바로 손에 넣을 수 있다. 아마도 올해 폭등한 그 어떤 종목이라도 이 종목을 능가하지 못할 것이다. 너무 폭등해 손이 다 떨릴 정도의 급등이 터질 테니 이 종목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절대 농담이 아니다. 필자는 작년 국내 최초로 대선 관련주를 제시해 적중한 전문가다. 아무도 안 쳐다 볼 때 서한이라는 종목을 기습적으로 제시해 깜짝 놀랄 폭등 시세를 잡아 드렸다. 이 후 많은 전문가들이 대선 관련주를 들고 나왔지만 필자의 고객들이 가장 낮게 주식을 매수해 그야말로 초대박이 터졌다.

바이오 역시 필자가 가장 빨랐다. 줄기세포 재료 터지기 전 이미 필자는 메디포스트, 차바이오앤 등 선취매 시켰고 이 역시 지금 차트 보면 얼마나 엄청난 급등이 터졌는지 답이 나왔을 것이다. 게임주 역시 필자가 최초로 선취매 시켰을 것이다. 열변을 다해 게임빌, 게임하이 추천해 몽땅 터졌으며 불과 한달 전에는 쌍방울트라이, 대현까지 잡아 드렸다.

분명히 필자가 전문가 중 가장 빨랐다. 이유가 있다. 필자만의 시장 흐름을 보는 눈과 차트 분석력, 그리고 회사에 모조리 확인해 재료를 체크하는 치밀함 때문이다. 그러나 이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공개할 수 없는 엄청난 정보력이 있어야 이런 급등주 발굴이 가능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차트에서 찾아내는 세력의 타이밍을 알고 잡아 드리는 것이다.

오늘 필자가 국내 전문가 최초로 또 하나의 급등테마를 제시하고자 한다. 시간 길게 보지 않겠다. 딱 지금부터 터질 종목임을 분명하게 밝힌다. 올해 내내 급등주는 커녕 하다 못해 50% 터진 종목 조차 못 잡아 본 투자자라면 일생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엄청난 기회니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이 종목에는 증시에 노출은 커녕 그 회사에 다니는 직원들 조차도 제대로 알지 못하는 엄청나고 은밀한 재료가 있다. 규모만 수 조원대에 이르는 초대형 매머드급의 프로젝트 수주가 확정되어있다. IT, 자동차에 조선, 건설까지 융합된 초대형 프로젝트의 유일한 수주 업체로 세력들이 이 종목 포함 비슷한 부류 3~ 4 종목을 집단으로 매집한 것 같다.

작년 전체 이익은 이미 돌파한데다 조만간 1조원 매출이라는 믿기지 않는 매출 달성도 확실해 보인다. 특히 전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해외 기업의 제품보다 비교가 안 되는 성능의 제품 개발에 성공하면서 국내외를 막론하고 아예 동사에 주문이 집중되고 있다. 이미 세계 Big3 업체로 등극해 버린 상태다.

특히 현재 주가가 PER 3배에 불과해 당장 3~400% 터져도 이상할 것이 없는 진정한 급등주로 그간 반토막 난 투자자라도 이 한 종목이면 분명히 수익으로 바뀔 기대가 있다.

필자의 추천주 하나로 2000만원이 1억원 넘게 불어난 투자자들은 필자가 ‘무조건’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때 그 의미를 할 것이다. 이 종목이 바로 9월 무조건 잡아야 하는 폭등주다. 매년 수 백% 터지는 종목이 꼭 등장하는데 올해는 바로 이 종목이다.


[인기 종목 게시판]
대륙제관/파루/제이콘텐트리/미주제강/코리아나/크리스탈/아시아나항공/이노셀/케이피케미칼/이지바이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