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단기간에 주식으로 1년치 연봉을 1달 만에 벌어들이는 개인투자자들이 모인 주식동호회가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이곳은 힘든 시장에서도 수익을 내는 사람들이 많아 주식시장의 무릉도원이라고 불리고 있을 정도이다.

이 동호회의 이름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이며 동호회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KBS, SBS등 대다수방송에 재야고수로 소개되고 단기간에 코스모화학181%, 유라테크132%, 일신석재219%, 보령메디앙스191% 등 단기간에 엄청난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사람들을 놀라게 한 주식시장 대표 재야고수 '20대 100억 신화' '복재성'씨 이다.

현재 회원 수만 3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하루에도 수백 명의 사람들이 수익을 내기 위해서 가입하고 있는데 사람들은 왜 이곳이 주식시장의 무릉도원으로 불리게 되었는지 궁금해 하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슈퍼개미 '복재성'씨가 매일 무료로 자신의 추천종목 그대로 공개하기 때문이다.

그는 지난 2006년부터 이미 20대 슈퍼개미로 세상에 알려져 있던 시점에 주식카페를 개설하여 매일 무료로 사람들에게 종목을 추천해주었고 슈퍼개미 옆에만 있어도 돈을 번다는 말처럼 무료추천종목을 따라 한 사람들이 엄청난 수익을 보게 되면서 화제가 되어 무릉도원으로 불리게 된 것이다.

실제로 6월에 공개적으로 추천했던 후너스는 2310원에 추천해 5400원까지 상승하여 133%라는 수익률을 보여주었는데 이 일은 불과 1달 만에 이루어졌으며 카페회원들은 "상상만 했던 억대계좌를 보게 되었고 자신과 같은 사람들이 이곳에는 넘쳐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렇다면 주식시장의 무릉도원을 만들어낸 슈퍼개미 '복재성' 그가 왜 아무런 대가 없이 이런 일을 시작하게 된 것일까?

사실 그는 19살 주식투자를 시작해 300만원으로 슈퍼개미로 성공하여 증권가의 전설을 만들어 낸 주인공으로 성공 후 수많은 회사로부터 스카우트 제의를 받으며 고액연봉의 잘나가는 애널리스트 였다.

그때 당시 23세 나이로 세운 최연소 애널리스트라는 기록은 아직도 깨지지 않고 있는데 활동당시에도 베스트 전문가로 선발되는 등 단기간에 최정상의 자리에 올라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런 애널리스트 생활은 오히려 그의 인생을 바꿔놓는 전환점이 되었다.

이미 주식으로 많은 부를 쌓았던 그였기에 회사의 이익만을 위해서 일해야 하는 애널리스트 생활에 회의를 느끼게 된 것이다.

결국 모든 일에 회의를 느낀 그는 은퇴를 하게 되었고 한동안 방황하던 중 자신은 이미 많은 돈은 벌었으므로 돈보다 보람되고 의미있는 일을 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된다.

처음에는 증권계를 떠나 무료봉사를 다니며 살았는데 주위에 손실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자주 접하게 되면서 자신의 능력을 살려 손실로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돕는 일을 선택하였고 지금에 이르게 된 것이다.

그동안 그가 카페에서 공개적으로 꾸준히 추천했던 종목들을 살펴보면 진도(123%), 홈센타(173%), 인지컨트롤스(119%), 현대하이스코(122%), 이지바이오(103%), 한일이화(167%) 등 적중률과 수익률이 놀랍게도 지난 몇 년동안 90%이상을 유지하였으며 단기간 고수익을 내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다.

그래서 주식의 신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복재성'씨가 운영하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 http://cafe.daum.net/redstock100 )'카페는 조정장에서도 오히려 급등하는 종목들로 인해 크게 즐거워하고 있어 부러움을 사고 있다.

마지막으로 슈퍼개미 '복재성'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 씨앤케이인터, , , , 에프씨비투웰, , , , 산성피엔씨, , , 바이오스페이스, 광명전기 등 이런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한다면 미리 바닥권에서 매집 할 수 있는 종목들이라며 앞으로 증권교육에도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여 이 또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위 내용은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는 다른 증권전문가가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제공 : 복재성주식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