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로써 주식시장에서 산전수전 다 겪은 필자조차 가슴이 터질 것 같은 흥분과 전율을 느끼게 하는 초대형 폭등주를 발굴하였다.

분명히 말하지만, 단기 50~100% 수익이 아닌 중기 500~1000%의 대박수익을 원하시는 분들만 이 글을 끝까지 정독하시기 바란다.

금일 필자가 새롭게 준비한 회심의 추천주는 최근 재료에 민감한 시장에 베일에 쌓인 기적 같은 급등재료가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추격매수조차 힘든 폭등시세로 직결 될 것으로 판단된다.

동사는 동종업계의 관계자들이 경악을 금치 못할 성장세 있는 정부의 스마트프로젝트 핵심주관기업으로써 삼성이 바이오 사업 추진에 혈안이 된 가운데 삼성이 탐 낼 전세계적인 R&D연구소와 수십 개의 블록버스터급 신약파이프라인 구축하고 있는 국내 유일한 회사이다.

전 세계 30조원 시장 선점과 동시에 쥐락펴락할 유일한 신약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미 10년 전에 개발을 시작한 이 신약은 현재까지도 경쟁자가 없이 세계1위의 기술로 진입 장벽을 원천봉쇄하였다.

특히, 이 회사가 개발중인 불치병치료제는 아직도 로슈, GSK 등 전세계 글로벌 기업은 엄두를 못 낼 정도로 개발 초기단계지만, 동사의 신약은 미국과 유럽 등 글로벌 임상 진행 중이며, 미 FDA승인의 초대형 호재가 임박했다.

이뿐만 인가? 전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000치료제의 경우, 글로벌 3상을 진행 중이며 기존제품의 치명적인 부작용을 한번에 해결하는 혁신적인 신약으로써 중국, 러시아, 남미 등에 제품이 출시되기 전 선 주문을 받으며 글로벌기업들의 러브 콜이 쏟아지고 있다.

여기에, 동사가 이미 FDA신약 승인을 받은 주력제품의 경우, 세계1위 원천특허로써 전세계 IT시장에서 미국의 퀄컴이 특허 하나로 천문학적인 로열티 수입을 앉아서 거두고 있듯이, 전세계의 부러움을 사는 초특급회사로 세계시장을 독식할 기막힌 회사이다.

천문학적 로열티 수입이 기대되는 가운데, 메가톤급 신약 시판이 줄줄이 대기하여 향후 수십 조의 폭발적인 매출을 감안할 때 현 주가는 천정부지 오르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더욱 기대되는 것은, 천문학적 신약 기업가치와 재료에 놀란 세력들이 매집에 매집을 거듭하며 물량확보에 혈안이 되어있으니 마지막 매수기회인 종목이다. 미국,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 의학업계에서 주목하는 메가톤급 세계적 신약이 줄줄이 글로벌임상 중이기 때문에 신약재료들이 연쇄적으로 터져나오면, 젬백스 1000%처럼 물량 없는 폭등세가 연출될 만큼 현시점 매수가 시급하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그 동안의 서러움을 한방에 날려버리고, 잡는 순서대로 돈의 크기가 달라질 수 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내고, 저조한 계좌잔고를 젬백스1000%↑처럼 크게 불려 줄 기적과 같은 이 종목은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할 것이다.


[인기 종목 게시판]
산성피앤씨/골든나래리츠/하이닉스/삼양옵틱스/이지바이오/SK컴즈/유아이에너지/지엔코/파루/이디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