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축하 드린다. 딱 2주만에 50% 시세가 또 터졌다.

필자가 바이오주 중 다른 것 쳐다 볼 필요없다고 제시한 그 종목 2주간 상한가 3방 포함 60%에 육박하는 시세가 터졌다.

그런데 맨바닥에 출발하는 기가 막힌 바이오 관련주를 또 찾아냈다. 이 종목! 아무리 봐도 제대로 터질 것 같다. 흔히 하는 말로 큰 사고 한번 제대로 칠 태세다.

그간 바이오, 조선 단조 풍력 업체들 완벽하게 바닥에서 추천한 필자는 지금 다른 급등 기대주 수 십 종목을 찾아 놓고도 눈에 들어 오지도 않는다. 아예 이 종목으로 7월 추천주를 끝내 버릴 수도 있을 것 같다.

필자도 이 종목이 전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줄 이번에 처음 알았다. 전세계에서 메이저급 대기업들이 주문 내는 것에 거의 절반이 동사에서 수주하고 있었다.

특히 한국, 일본, 독일, 미국 등 쟁쟁한 대기업이 모조리 동사에 핵심 거래선이다. 폭발적인 주문 증가에 2년 만에 영업이익이 무려 1100%나 폭증했다. 제품 단가는 품귀 현상으로 치솟아 사상 최대를 넘어 업계 역사상 유래를 찾기 힘든 기록적인 실적이다.

현재 동사의 기술력은 세계 최고라고 하는 미국의 업체 보다 최소 5년은 앞선 상태다. 특히 세계 업체 사상 최초로 경쟁사가 아예 동사에 기술 개발을 요청할 정도니 아예 세계 시장은 동사의 천하로 통일된 상태나 다름이 없다. 이미 작년부터 전세계 1위 업체로 등극했다. 지금은 동사에 구매 주문을 해도 수 개월 이상 걸려야 제품 인도가 가능할 정도다.

여기에 앞에서 살짝 언급한 극비 정보 하나를 제공하겠다. 이 내용은 말로만 극비 정보 정도가 아니라 증권가에 알려지지 않은 핵심 정보다. 지금 동사에 메이저급 큰손들의 대기업들의 방문 및 분석이 극비리에 이어지고 있다. 바로 바이오 관련 초대형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 것을 간파한 것이다.

필자도 바이오 관련된 사업이 추진 중인 것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가 결정적인 기업분석 과정에서 건져 올렸다. 이는 필자가 정확하게 바닥에서 추천해 800%라는 기록적인 폭등을 안겨 준 젬백스를 연상하게 한다. IT 장비주인 젬백스가 암백신 관련 프로젝트를 은밀하게 진행했고 그 재료로 800% 폭등이 터진 것을 기억할 것이다.

동사의 재료는 그 이상이다. 동사의 제품 때문에 전세계 바이오 산업의 지도가 바뀌게 될 것이다. 아예 발견 자체가 안 되는 질병을 간단하게 찾아 낼 수 있는 핵심 기술력을 확보했으니 난리가 날 수 밖에 없다.

세력들의 인내심도 드디어 끝이 왔다. 더군다나 최근 막대한 자금력으로 유명한 해외 펀드에서 다급하게 매수를 해 나가고 있다. 얼마나 급한지 한달 사이 지분을 4%나 올해 들어서만 10% 이상 지분을 장내에서 사들였다. 그러니 세력들도 더 이상 시세를 미룰 수 없는 상태다.

어떤 초보라도 상관없다. 그냥 이 종목 묻어 두고 잠시 잊고 있으면 엄청난 수익이 터지기 딱 쉬운 그런 종목인 것이다. 무차별 폭등에 돌입할 태세다. 물량 확보 빨리 해 놓고나 이야기 하자. 바로 지난 주 큰 움직임이 나와 필자의 마음이 더욱 급하다.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산성피앤씨/비트컴퓨터/메타바이오메드/광희리츠/이화전기/이지바이오/홈센타/한국콜마/세원셀론텍/원익쿼츠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