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도 900원에 시세가 터져 불과 4개월 만에 5만원 가까이 치솟은 산성피앤씨(016100) 후속주가 드디어 나왔다.

오늘 필자의 글을 접한 투자자들은 평생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잡은 것이라 과감히 말할 수 있다. 그 동안 미치도록 갈망한 단 한방이 찾아왔기 때문이다.

주지의 사실이지만 필자는 올해 지아이바이오 130%↑(1월)-> 한일사료 100%↑(1월)-> 씨젠100%↑ (2~4월)-> 원익 110%↑(3월)-> 엔알디 130%↑(3~4월)-> 일진머티리얼즈 120%↑(3~4월)-> 홈센타 150%↑(4월)-> 현대EP 110%↑(4월)-> 동방 63%(5월~)-> 인트론바이오 65%(5월)-> 알앤엘바이오 300%↑(6월) ->큐로컴 300%↑(5~6월)까지 업계 최고의 수익률을 자랑한다.

특히 최근 줄기세포 이슈와 세포치료제 관련 알앤엘바이오 극비 특허에 관해 언론 노출 전, 모든 회원분에게
긴급히 알리는 등 2200원-> 6600원까지 300%넘는 수익을 고스란히 수익을 안겨드리며 회원 여러분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데, 이제는 이런 종목들 모두 잊길 바란다.

필자는 꼭 1년에 한번 꼴은 소위 10배가 넘는 대폭등주를 매년 거르지 않고 잡아왔는데, 아무래도 오늘 종목이 그 주인공이 될 듯 싶다! 단순히 20~30% 수익에 연연하며 안절부절 못하는 분이라면, 감히 이 종목은 쳐다도 보지 말길 바란다.

가파른 수직상승에 주체 못할 현기증으로 중도에 차익 실현하실 분들! 역시 그냥 지나치길 바란다! 필자는 시세의 첫자리에서 끝자락까지 최소 1000%↑까지 온통 수익으로 안겨드리고자 하는데, 눈높이가 맞지 않는다면 정말 아끼고 아끼는 이 종목을 오픈하는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이 종목은 철저한 세력들의 보안 속에 1년 여간 매집이 완료된 종목으로 10년에 한번 출몰할 지조차 장담 못할 증권역사에 한 획을 그을 대폭등이 예정된 종목이다.

또한, 이 종목에 다가올 운명같은 폭등의 서막을 알릴 폭등재료는 현재 언론사는 물론, 대한민국에 내로라 하는 애널리스트들 조차 아무도 모른다는 것이다. 여기에 거대 큰손 세력들의 매집세로 시중에 유통될 물량의 씨는 거의 마른 상황으로 재료 터진다면 도대체 어디까지 날릴지 너무나 기대되는 종목이다.

길게 말할 필요성 조차 못 느낀다. 필자를 소름끼치게 했던 동사의 급등사유들을 보안상 지면으로 충분히 소개 못한다는 점이 안타까울 뿐으로 내용을 확인한다면 왜 대박이 날 수 밖에 없는지 공감할 것이다.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지난해부터 전세계 의료, 생물, 화학계 전반에 걸쳐 엄청난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는데, 필자를 소스라치게 한 것은 바로 동사를 중심으로 세상이 재편되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극비사항으로 정부가 향후 5년 안에 수십조원(현 3천억원대)의 매출기업으로, 미래의 먹거리 산업을 책임질 회사로 집중육성코자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전폭적인 지원을 하며 각별한 관리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심지어는 관련법안까지 바꿔가며, 각종 세금혜택을 몰아주는 등 정부의 철저한 보안 하에 천문학적 지원이 쏟아지고 있는 것에 필자는 충격을 금치 못했다.

특히나, 당장 내년부터 출시될 제품 단 하나로 최소 4조원대가 팔릴 예상인데, 이러한 제품출시는 우후죽순으로 수십 여종이 대기 중이다.

국내는 비교대상 자체가 전무한 상황에, 세계적으로도 이런 천문학적 매출을 올릴 제품 하나 탄생시킬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춘 기업은 없다. 이미 이런 초대박 제품 출시를 가능케 한, 유일한 원천신기술을 수십여 개에 이르는 특허로 철통 같은 진입장벽까지 완료한 상태다.

유럽은 이미 관련시장을 이 회사에 손 놔버린 상황이고, 미국과 일본시장 석권도 머지 않았음은 물론 향후 5년 안에 최소 100조 시장을 모조리 석권할 대한민국의 초인류 기업탄생이 머지 않은 것이다!

돈 몇 푼 아깝다고 어쩌면 다시 찾아오지 않을 천재일우 같은 기회를 져버릴 것인가! 설마~하는 순간 이 종목은 이미 상한가 문닫고 저만치 날라가 있을 것이다! 너무나 다급한 시점으로 순식간에 폭등하며 지금의 가격대는 역사 속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추억의 가격대가 될 것이 분명하다!

마지막으로, 주식시장으로 떼돈 버는 길은 이 한종목이면 충분하다. 오로지 관건은 어느 정도 물량을 잡아내느냐이며, 이에 따라 당신의 부(富)의 크기가 달라질 수 있음을 명심 바라며, 무슨 일이 있어도 이 종목 놓치는 일이 있어선 안 된다!

[인기 종목 게시판]
세운메디칼/바이오스페이스/슈넬생명과학/조아제약/우진비앤지/효성오앤비/기산텔레콤/현대EP/JYP Ent./차바이오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