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성기업 파업을 보면 자동차 산업 전체의 가동이 멈춰서면서 덩치가 작더라도 해당 산업에서 필수적인 제품을 만들고 안정적인 실적을 올리는 기업의 가치가 부각되고 있다. 금일은 유성기업처럼 시장에 알려지는 순간 당일 상한가는 물론 며칠을 연속해서 상한가를 치고 날아갈 수도 있는 폭등 재료 발표가 임박한 급등주를 다급히 추천한다.

이 종목은 탄소배출권 수혜주이면서, 2차전지 분야에서 국내 유일의 업체로서 실적이 무려 1200%나 폭증한 기업인데 완벽한 차트와 수급까지 완료되어 유성기업을 놓친 투자자들이라면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매수해야 할 후속 대박 종목이다.

특히 중요한 부분은 바로 여기 ‘국내유일’이라는 초유의 신기술을 보유하고, 2차 전지 시장에 대파란을 일으킬 차세대 기술력으로 어닝-서프라이즈가 가시화되고 있다는 점이다.

주가는 실적을 따라가게 된다. 동사는 정부정책 기대감에 부각되고 있는 새로운 스타주이며, 차기 대선주자의 대표주로 부각될 가능성이 높은 종목인데 폭발적인 실적으로 중무장하며, 거대세력이 급등 시킬 수 있는 확실한 명분과 실체를 지닌 종목으로 2011년 하반기 대박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따라서 시장에 혜성처럼 등장할 기적 같은 종목으로 현재는 최고의 소외주로 자리 잡고 있다. 동사가 시장에 알려질 경우 모든 매기가 집중되며 주가가 급등할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이제 수급에 수급을 더하며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주식으로 급등이 시작되면 매수하고 싶어도 살수 없는,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추천한다.

동사가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실적 1200% 육박 + 정책테마 재료노출 될 초저평가주

1200%실적, 특급재료, 이 중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주가는 터무니없이 급등해 버리는데 동 기업은 무려2개나 가지고 있다. 이런 종목들을 세력이 그냥 놔 둘 리 없다. 호재를 하나하나 띄우며 매일매일 상한가로 치닫을 동사를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평생 동안 지금 딱 한번뿐이기 때문에 그 동안 수익률에 목말랐던 개인투자는 이 기회를 반드시 잡길 강조하는 바이다.

둘째, 1년간 이어진 세력의 매집! 테마가 불면 늦는다.

동사에 대한 세력들의 매집은 사상 유례없는 대규모 매집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기관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투자자까지 5% 이상 지분신고를 하고 있어, 유통 주식이 거의 말라가고 있다. 만약 테마가 시작되면 이미 추격하기에도 부담스럽기 때문에 지금의 절호의 맥점을 반드시 선취매해야 한다.



[인기 종목 게시판]
토자이홀딩스/나우콤/AP시스템/씨티씨바이오/홈센타/기아차/신창전기/한솔CSN/현대증권/이지바이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