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개인이 수익내기 어려운 장이다. 이제는 지수도 못 믿겠고, 기관의 보고서도 만족스럽지 않다. 참으로 안타까운 상황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이대로 당하고 있을 수 만은 없다! 지난번 급등 임박주 1탄과 2탄은 크게 성공을 거뒀고 3탄은 매집 중인데, 아껴뒀던 이 종목이 그새 들썩이기 시작한다.

추천 직후 충분히 수익을 거두고 이젠 수익시현 싸인을 내도 고객이 팔지 않는 헤프닝이 벌어진다. 대표적인 예가 필자의 추천주인 '후성'이다. 이처럼 한 달만에 계좌를 두 배로 불려줄 만한 대박 종목을 오랜만에 다시 찾았기에 긴급히 공유한다.

오늘 이 글을 접하는 투자자들은 정말 다시없을 기회를 거머쥔 것이다. 무조건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잡은 것으로 봐도 좋을 것이다.

그 동안 세력들의 철저한 비밀 엄수 노력 속에 매집이 완료된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종목이며,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심각한 고민을 하게 만들 정도로 멋진 타점과 완벽한 재료를 겸비한 종목이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 종목은 지금 언론사는 물론이고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자부하는 펀드매니저들까지 의심만 가득할 뿐 확신으로 매집을 못하고 있다. 여기에 어설픈 애기 세력이 아닌 거대 큰 손 세력 매집까지 완료 되었기 때문에 이 종목은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급등사유없음’ 공시처럼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장황하게 긴말이 필요 없다. 내용을 확인해보면 왜 대박이 날수밖에 없는지는 바로 알게 될 것이다. 더도말고 딱 세가지만 확인해보자.

1) 대장주의 자격, 절대적인 경쟁력

일단 국내 최대 쇼핑 업체들과 꾸준히 제휴를 공고히 하고 있는 공격적인 업체이다. 동종업계는 어쩔 수 없이 특정 업체와 계약을 하면 다른 경쟁사와는 거래가 전혀 이루어 질 수 없는 결제에 관련된 사업을 진행한다. 그런데 동사의 경우 경쟁사들에서 아직까지 약점으로 눈에 띄는 온라인 사업에 먼저 제휴를 진행하였고, 그 덕분에 최근 유행하는 대형 온라인 쇼핑 업체들의 매출 성장세와 관련해 거의 유일하게 수혜받고 있다.

심지어 지난번 급등임박 1탄에서 큰 수익드렸던 NFC라고 불리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에도 가장 빠르게 진출해있기 때문에 경쟁사와의 차별화 전략은 이미 남다른 실적 성장으로 이루어진 상태이다.

2) 기존 실적보다 더 엄청난 올해 시장전망

일단 올해 영업이익은 60% 이상을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 매출은 사상최대치로 매출액의 숫자 자릿수가 하나 더 늘어날 전망이라고 하니 성장성에 대한 부분은 걱정이 없다.

또한 아직도 저평가라고 의견이 나오는 코스피 200 종목들의 평균 PER값이 12배가 넘는데, 그렇다면 이 업체는 어떨까? 올해 이미 적당히 오르고 있는 주가를 반영해도 PER값은 6배 수준으로 집계된다. 어떤 이들은 PER값만으로 가치 비교를 할 수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주식이 결국 오르고 내리는 것은 투자자들의 눈에 의한 것이다. 내형성장은 물론 외형성장까지 뒷받침된다면 굳이 마다할 이유가 없다. 금상첨화. 바로 그러한 상황이니 가치 투자를 모토로 하는 애널들조차 동사에 눈독을 들이고 있는 것이다.

3) 상승추세속 바닥다지고 급등하기 직전! 완벽한 매수 타점

후성도 당시 횡보는 하고 있지만 추가 상승 여력에 대한 의문이 많았고, 금호석유도 이미 두배 이상 올랐다고 어려워하는 회원들이 많았다.

하지만 결과는? 그 가격이 이미 저아래 한참 낮아보일만큼 현재 많은 수익을 거두고 있다. 우리 매집 종목이 늘 그렇다. 일단 급등하기 시작하면 매수가는 이미 다시오지 않을 것 같은 과거의 낮은 가격으로 사라져간다. 이만큼 냉철한 분석으로 확신이 있다면 철저한 시나리오를 가지고 자신있게 매수해 봐야 한다.

이전의 급등주 타점들처럼 이번에는 예정보다 긴급히 지체할 수 없는 타점이기에 유난히 강조를 드리고 있다. 단기 박스권 상단 터치와 전고점 돌파에 대한 강한 기대감! 거기에 바로 아래에 두 달간의 박스권으로 안정적인 지지선들을 모두 확보했다는 점이 더없이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차트라고 할 수 있겠다.

바로 오늘과 내일부터 장시작 즉시 이 종목에 대한 전략적 분할 매수를 해야겠다. 명심하라. 조용히 하지만 빠르게! 특히나 지난 급등임박 1,2탄과 현재 매집 중인 3탄을 안타깝게 함께하지 못한 분들은 이번 긴급종목에 꼭 만족할만한 비중으로 자신있게 승부를 걸어야 할 것이다.

부디 아직 종목이 없어 고민하는 투자자에게 이 종목은 앞으로 수년 이내 다시 잡을 수 없는 대박 급등주가 될 것이며, 한 종목 잘 잡아서 평생 편안하게 살게 해 줄 그런 종목이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유통물량도 급격히 줄어들어가며 점상 확률이 높아 보이기 때문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는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지금 반드시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쌍용정보통신/한국전력/하이닉스/AP시스템/능률교육/대한전선/대유에이텍/동양텔레콤/파라다이스/키이스트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과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