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코327%, 아미노로직스245%, 젬백스286%, 시그네틱스138% 등 이런 엄청난 수익률을 기록한 재야고수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 당사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젬백스 286% 수익내기 어려운게 아니라 방법을 찾지 못하는 것이다!”

이 말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19살 주식투자를 시작해 슈퍼개미로 성공하고 ‘20대 100억 부자’로 KBS, SBS 등 대다수 방송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던 인물 바로 슈퍼개미 ‘복재성’씨이다.

그를 아는 사람들은 지금까지 지난 몇 년간 적중률이 90%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다며 그를 주식의 신이라 부르고 있다.

그리고 ‘복재성’씨가 추천하는 종목마다 급등하면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데 실제로 지난 1월달 공개적으로 추천했던 아가방컴퍼니는 4560원에 추천해 9960원까지 상승하여 118%라는 수익률을 보여주었고 이 일은 불과 1달만에 이루어졌다.

그런데 그는 자신은 이미 돈을 벌만큼 벌었다며 같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에 무료로 공개추천해주고 있어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러다보니 그가 종목을 추천하기 위해 다음과 네이버에 개설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http://cafe.daum.net/redstock100)‘카페에는 수십만명이 몰려들었으며 다음카페에만 29만명이 넘게 가입했을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이곳에서는 하루에 수백명의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으며 추천종목을 따라했을 뿐인데 원금회복하는 사람들이 속출하면서 TV에 방영되기도 하였다.

그래서 주식의 신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복재성’씨가 운영하는 카페는 조정장에서도 오히려 급등하는 종목들로 인해 크게 즐거워하고 있어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 부분에 대하여 그는 “많은 사람들이 손실로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안타까웠는데 제가 시작한 작은 일이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 좋은 결과가 나와 기쁩니다.”라고 하였다.

그리고 그는 사람들에게 “주식은 운이 아니다.” 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추천한 근거자료를 남겨놓아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도록 대범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현재 그가 공개추천종목은 수십만명이 증인이기 때문에 확실할 수 밖에 없는데 추천내역을 살표보면 한화케미칼(210%), 삼성중공업(118%), 현대건설(101%), 엔알디(382%), 시그네틱스(247%), 오성엘에스티(193%) 등 수많은 종목들이 급등하여 크게 수익을 안겨 주었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지금도 매일 진행되고 있으며 다음과 네이버에 공동으로 개설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슈퍼개미 ‘복재성’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젬백스, 코코, 서한, 유아이에너지, 아미노로직스, 셀트리온, 시그네틱스, 토자이홀딩스, lg디스플레이, 아가방컴퍼니, 엔알디, 평산, 동원수산, 멜파스 등 이런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한다면 미리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는 종목들이라며 앞으로 증권교육에도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여 이 또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위 내용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