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당신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줄 대폭등 종목과 주식투자해서 팔자를 고칠 수 있는 방법을 단 며칠 동안만 극비리에 공개하도록 하겠다! 오늘 필자가 발굴한 이 종목들은 조만간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힐 만큼 사상초유의 랠리가 예상되는 초극비의 세력주이다.

소위 주식부자 상위1%의 세력들이 철저히 매집이 완료되었다라는 소식을 입수했으며, 재료 노출 전 大급등 파동이 시작되는 초입에 필자가 극적으로 찾아낸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단순히 몇백% 수익 날 종목이라면 아예 상종도 안하는 필자조차도 어디까지 급등시키지 도무지 그 꼭지점을 예상할 수 없어 온몸에 소름이 돋을 지경이다. 지금 이순간에도 서너개의 매도호가를 한번에 잡아먹는 대량매수세가 출현되고 있는데 방송을 제대로 듣지도 못한 채 순식간에 폭등세로 돌변할까봐 너무나도 긴장되고 초조하다.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가 없다. 지난 1년간 필자는 이 회사를 수차례 탐방하여 자료와 정보를 불철주야 수집했고, 숨죽이는 세력들의 주도면밀한 매집 과정을 관찰한 끝에 정확한 대박매수 급소구간을 포착하게 되어 이제부턴 얼마만큼 매수하느냐, 또 얼마 동안 수익실현 욕구를 참고 보유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뿐이다.

필자는 엄청난 재료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심하게 짓눌려 있는 주가를 수상히 여겨 지난 몇 달 동안 이 회사를 수차례 탐방하여 자료와 정보를 불철주야 수집한 결과 세력들의 주도 면밀한 매집 과정 속에 증시에 지각변동을 초래할 엄청난 기밀재료가 있음을 확인했다.

작년 6월초 이름조차 생소한 종목이지만 1만원 미만에서 무조건 매수하라고 부르짖었던 삼영홀딩스(004920)가 불과 두 달도 안돼서 900% 이상 급등을 했었다. 당시 제4세대 이동통신이 단순히 기대감으로 삼영홀딩스를 포함한 자티전자 등 몇 종목들이 수백%씩 터져 나왔었는데, 오늘 소개할 이 종목에 비하면 그저 맛보기에 불과한 수준이라 하겠다.



우선 이 회사는 시가총액 수 백억원에 불과한 이 회사는 국내초대형 통신회사들을 제치고, 미국의 글로벌 이통사와 모바일 관련 솔루션을 독점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통신인프라 솔루션 업체로는 세계1인자라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총 200개에 육박하는 기술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중 PCT를 포함 해외특허만도 40건에 달해 이를 기반으로 한 로열티와 라이선스 매출도 폭증하고 있다.

특히 최근 스마트폰 확산과 태블릿PC증가로 테이터 사용량이 폭증함에 따라 올해는 그야말로 사상최대의 실적은 물론 시장이 경악할 천문학적인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할 것이 너무나도 자명하다.

동사는 전세계적으로 통신시장의 사상초유의 변혁을 가져올 신기술을 선보일 예정인데, 보안상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시계최초로 유선과 무선을 통합한 혁명적인 기술개발을 구현하여 그야말로 스마트네트워크라는 기적적인 통신시장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TV 와 태블릿PC 등 최신 멀티미디어기기에 3D를 능가할 신개념의 스크린플랫폼을 개발 완료함에 따라 4세대 통신과 IT시장에 일대 변혁을 예고하고 있다라는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것은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놓을 어마어마한 역사적 사실로 남을 것이며, 이변이 없는 한 이 내용이 금주 중으로 공개되는 순간 재료의 한계를 넘어서 상상을 초월할 대급등 랠리가 펼쳐질 것이 확실하다.

과거 10여년전 통신주들이 인터넷혁명과 더불어 최소 50배~100배까지 터졌다라는 사실을 기억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물량부터 확보하라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더 이상 부연설명은 하지 않겠다. 마지막으로 증권가의 상위 1%세력들 조차도 미친듯이 매집하면서 이 종목을 올해 최고의 급등주로 만들고자 수개월전부터 작업이 끝난 상황이라는 점을 반드시 기억해 두시기 바라며, 이 종목으로 수천%의 수익률이 얼마만큼 황홀하고 짜릿한지 직접 느껴보시기 바라겠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하이닉스/영남제분/후성/마니커/에프에스티/아시아나항공/블루콤/대림산업/엘비세미콘/엔터기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