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초반부터 유통 물량이 말라가는 것이 포착되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밀어 올리며 내일부터는 점 상한가로 바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빠르면 오늘(4일) 오후장부터, 늦어도 이번주 내에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이 확실시되기 때문에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이 종목은 과거에도 2시 직후에 단 10분만에 상한가로 밀어버린 후 그 자리에서 수직 폭발하여 불과 며칠 만에 200% 이상 급등한 적이 있다.

그러나 지금은 그 때와는 비교할 수도 없을 만큼 초유의 대박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에, 이번에 터지게 되면 1000% 수익에는 만족하지 못할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종목 노출 우려로 여기서 더 이상 밝힐 수는 없지만, 작은 재료 하나라도 노출되면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대박 종목이라는 것을 전문가 명예를 걸고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우리 회원님들은 아시겠지만, 필자는 이미 수백%의 수익률로 철저히 검증받은 전문가이다. 올해도 추천한 종목들이 대부분 단기간에 목표가를 달성해 몇 백만원을 억대 계좌로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최근만 해도 큰 수익을 안겨드린 종목들이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증권가에서도 알아주는 모든 정보력을 총 동원하여 확보한 재료를 분석하여 추천한 현대정보기술 400%↑, HS홀딩스 250%↑, 서한 300%↑, 아가방컴퍼니 450%↑, 엔알디 500%↑ 등의 종목들로 진정한 수익이 무엇인가를 보여 주었다.

게다가 설 직후 수처리 관련 테마로, 530원에 강력하게 매수를 부르짖은 뉴보텍이 불과 10여일 만에 300%에 가까운 수익을 안겨 주었으니, 급등주 발굴에 필자만한 전문가도 없다고 해야 할 것이다.

필자를 믿고 포트를 구성한 투자자들은 2개월도 채 안되는 짧은 기간에 원금대비 최소 300% ~ 2000% 이상의 수익이 난 것이다. 불과 2개월 만에, 손실 났던 500만원 통장을 억대계좌로 탈 바꿈 시켜 주었으니, 회원님들의 찬사 메일은 당연한 결과가 아니겠는가!

한 두번도 아니고 매달 이렇게 수백%의 급등주를 발굴할 수 있었던 것은,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테마의 탄생시기를 꿰뚫고, 종목들의 정책이슈와 세력매집이 확실한 숨어 있는 급등주를 골라 선취매를 해두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이 글을 접한 투자자들이라면 앞의 종목들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전혀 없다. 오늘 공개하려고 하는 이 종목은 3월 첫 주부터 시작해 올 한 해를 풍미할 대기록을 남길 대박주 하나가 또 터지기 때문이다.

조막손 세력은 말할 것도 없고, M&A까지 시도 했던 해외 거대 세력까지 물량을 털기 위해 혈안이 되어 매집하고 있는데, 이 종목 필자가 과거 줄기세포 재료 하나로 불과 6개월에 걸쳐 1000원 -> 50000원이라는 상상조차 힘든 50배 수익을 안겨준 산성피앤씨 같은 엄청난 에너지가 흐르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다. 이 종목 실적만 놓고 봐도 당장 수 백%는 족히 터질 종목으로,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주문을 거의 독점하고 있는 것은 물론 수십개의 특허를 보유해 최소 10년은 경쟁사가 나올 수 없게 만들었기 때문에, 세계적인 대기업들도 명함 조차 내밀지 못할 숨겨진 올해 최고의 수혜주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필자를 포함해 몇 안되기 때문에 그 폭발력은 더욱 대단하다는 것이다.

현 시점 눈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떨어질 여력이 없는 이 종목, 이번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 문닫고 날아 가는데 불과 5분도 안 걸릴 것이다.

따라서 그 동안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매집이 완료된 올해 최고의 종목을, 이렇게 공개를 해도 되는지 고심 끝에 내놓는 종목 이라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

특히, 지금 현재 조금의 재료 하나라도 노출이 되면, 매수할 기회조차 없이 바로 상한가로 직행해 버릴 것이기 때문에, 망설이지 말고 재료 터지기 전 단 1주라도 더 잡는데 총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만약, 이 종목을 매수하고 급등속도에 놀라 심장이 터질 것 같다면 100% 수익에 만족해도 좋다. 하지만 100~200% 수익내기위해 쓴 글이 아닌 만큼 끝까지 물고 늘어져 수천%의 수익률이 얼마만큼 황홀하고 짜릿한지 직접 느껴보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메타바이오메드/와이지-원/아토/현대건설/오성엘에스티/테라리소스/바이넥스/영진인프라/한국큐빅/하이쎌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