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필자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 종목은 실로 오랜만에 느껴보는 희열과 흥분에 잠을 못 이룰 만큼 정말이지 1년에 1~2번 찾아오는 회심의 승부주로, 단 한번 매수만으로 지금까지 시장에서 잃어버린 돈을 단 한방에 복구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이기 때문에 지금 당장 목숨을 걸어서라도 매수해야 할 최고의 종목이라 하겠다.

이번 추천주는 과거 몇 달 만에 천원대에서 40배 날아간 이화공영처럼 강력한 급등테마와 상위 1% 거대세력이 개입되어 있어 상상을 초월하는 수직급등파동이 진행될 핵폭발 같은 종목이라, 이 종목을 놓친다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그 동안 100~300% 급등했던 필자의 추천주들 잡아보지 못한 분들도 더 이상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오늘 필자가 상반기 최고의 폭등임박 테마주를 알려드릴텐데 이 종목은 더 이상 의문을 갖지 말고 무조건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경험상 이런 종목은 한번 급등이 시작되면 중간에 추격매수한다는 것은 생각조차 할 수가 없는데, 그것은 발빠른 정보력으로 무장된 급등주 사냥꾼들이 순식간에 모든 물량을 장악해, 힘없는 개인들은 망설이는 짧은 순간 이미 매수기회를 박탈당해 날아가는 것만 쳐다봐야 하는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특히 이 회사는 IT의 뉴트렌드 시장에서 독과점적인 시장지배력을 바탕으로 매 분기마다 경이로울 정도로 실적이 폭증하고 있어 초일류기업들 조차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지금까지 달성한 실적만으로도 1000% 이상 무조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는 성장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이다.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는 새로운 정보일수록 기대감이 더욱 크게 작용하여 폭발적인 랠리를 보이게 되는데, 단지 KMI지분출자로 제4이동통신 수혜주로 거론된 삼영홀딩스가 1만원에서 9만원까지 올랐다면 이 종목은 그 어디까지 터질지 감히 상상이 되질 않는다.

더욱 중요한 사실은 모든 공장 설비를 풀가동해도 도저히 물량을 댈 수가 없어 마치 은행대기표를 뽑듯 대기업들조차 조금이라도 물량을 받기 위해 아우성을 칠만큼 폭발적인 성장세로 재료 + 성장성 + 수급이라는 완벽한 급등의 조건을 갖춘 사상 최고의 종목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10년간의 적자생활을 끝내고 실적 턴어라운드 할것이 확실한 종목이기 때문에 재료가 확인되는 순간 정신없이 날아가 순식간에 이어질 급등세를 확인한다면 도저히 추격매수는 상상조차 할 수 없을 지경이다.

결론적으로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모래와 흙에서 솎아낸 황금과 같은 종목이라서 당신의 인생이 이 한종목에 완전히 뒤바뀔 일생일대의 천재일우 기회라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싶다.

매번 어이없이 손실만 안겨주는 가짜 급등주로 시간 낭비만 하고 있다면, 더 이상 다른 곳에서 반복되는 손실의 악순환을 과감하게 끊고 이번에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으로 인생역전의 대전환기를 맞이해 보길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진흥기업/대유에이텍/한화케미칼/두산인프라코어/HS홀딩스/이수앱지스/동부하이텍/아시아나항공/제이튠엔터/서울반도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