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420%만큼 더 크게 수익을 내고 쉽다면 지금 도전해라.”

19살 300만원이라는 소액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해 슈퍼개미 신화를 만들고 KBS, SBS 등 대다수 방송에 재야고수로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20대 100억 신화 ‘복재성’씨의 말이다.

실제로 그는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공개적으로 추천한 종목들이 코코(420%)뿐 아니라 아미노로직스(370%), 젬백스(740%), STX조선해양(190%) 기록하였고 역시 슈퍼개미라는 말이 나오게 만들었다.

그런데 이렇게 높은 수익률이 지난 몇 년동안 유지되었다는 부분과 공개적으로 추천하여 수많은 사람들이 같이 수익을 냈다는 부분에 사람들은 더 놀라고 있다.

이 놀라운 이야기의 시작은 그는 지난 2006년 시작된다.

그는 슈퍼개미로 성공 후 수많은 회사로부터 스카웃제의를 받으며 23세 최연소 애널리스트를 기록을 세우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활동당시에도 단기간에 베스트전문가로 선발되는 등 최정상의 자리에 올라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다.

하지만 이미 주식으로 많은 부를 쌓았던 그였기에 지난 2006년 회사의 이익만을 추구해야하는 애널리스트 생활에 회의를 느끼게 되었고 “이제는 직접적으로 개인투자자들을 돕는 의미있는 일을 하겠다.”며 은퇴를 선언하게 된다.

그리고 재야로 돌아가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기 위해 주식카페를 개설하여 사람들에게 무료로 종목을 추천해주기 시작했는데 무료추천종목의 적중률과 수익률이 놀랍게도 지난 몇 년 동안 90%이상을 유지하였으며 이때부터 그의 무료추천종목의 신화가 시작된 것이다.

또한 무료추천종목이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그를 따라 매매할 수 있었는데 실제로 비슷한 수익을 내 수많은 사람들이 원금회복하여 이 결과에 신빙성을 더해주었다.

이뿐만 아니라 그동안 추천종목을 전부 모아 결산내역을 작성하여 카페에 매주, 매월 공개하였으며 손실 난 내역까지 모두 작성되었음에도 90%이상의 적중률을 유지하고 있어 계좌보다 더 확실한 증거자료로 평가를 받고 있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지금도 매일 진행되고 있으며 다음과 네이버에 공동으로 개설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슈퍼개미 ‘복재성’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코코, 젬백스, 아미노로직스, 아가방컴퍼니, 코데즈컴바인, 멜파스, 서한, 셀트리온, 바이오스페이스, 조아제약, 유아이에너지, 이수앱지스, 세운메디칼, 제넥신 등 이런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한다면 미리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는 종목들이라며 앞으로 증권교육에도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여 이 또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위 내용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