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백스 740% 수익은 큰 것이 아니며 하락하는 지금이 좋은 기회이다."

KBS, SBS 등 대다수 방송에 재야고수로 소개된 ‘20대 100억 신화’ 슈퍼개미 ‘복재성’씨의 말이다.

실제로 그는 많은 사람들이 보는 가운데 공개적으로 추천한 종목들이 코코420%뿐 아니라 아미노로직스370%, 젬백스740%, STX조선해양190%를 기록하였고 놀라운 적중률과 수익률에 역시 슈퍼개미라는 말이 나오게 만들고 있다.

그런데 이렇게 높은 수익률이 지난 몇 년동안 유지되었다는 부분과 공개적으로 추천하여 수많은 사람들이 같이 수익을 냈다는 부분에 사람들은 더 놀라고 있다.

그 결과 주식의 신이라 불리는 ‘복재성’씨의 팬카페에는 3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가입하여 인기 연예인보다 더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그동안 슈퍼개미로 불리며 비밀에 쌓여있던 그의 놀라운 수익률이 세상에 공개되면서 실력이 밝혀진 시점은 지난 2006년부터 시작된다.

19살 주식투자를 시작해 300만원으로 슈퍼개미 신화를 이룩한 그는 성공 후 수많은 회사로부터 스카웃제의를 받으며 23세 최연소 애널리스트라는 기록을 세우게 된다.

그리고 활동당시 베스트 전문가로 선발되는 등 단기간에 최정상의 자리에 올라 사람들을 놀라게 하면서 이때부터 주식시장의 전설이 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미 주식으로 많은 부를 쌓았던 그였기에 지난 2006년 회사의 이익만을 추구해야하는 애널리스트 생활에 회의를 느끼게 되었고 “이제는 직접적으로 개인투자자들을 돕는 의미있는 일을 하겠다.”며 은퇴를 선언하게 된다.

그리고 재야로 돌아가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기 위해 주식카페를 개설하여 사람들에게 무료로 종목을 추천해주기 시작했는데 무료추천종목의 적중률과 수익률이 놀랍게도 지난 몇 년동안 90%이상을 유지하였으며 원금회복하는 사람들이 속출하기 시작하자 지금은 카페회원이 30만 명을 넘어가게 되었다.

실제로 지금도 수많은 사람들이 원금회복 및 수익을 내줘서 감사하다는 글들을 카페 게시판에 도배할 정도로 대단한 열기를 띄고 있다.

그런데 만약 무료추천종목이 특정인에게만 공개되었다면 이렇게 화제가 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는 주식카페 사상 최초로 등업제도없이 모든 게시판을 볼 수 있는 평등한 카페를 만들었고 모든 추천종목의 수익률은 30만 명이 보는 가운데 공개적으로 추천된 검증된 자료이다.

또한 그동안 추천종목을 전부 모아 결산내역을 작성하여 카페에 매주, 매월 공개하였으며 손실 난 내역까지 모두 작성되었음에도 90%이상의 적중률을 유지하고 있어 계좌보다 더 확실한 증거자료로 평가를 받고 있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지금도 매일 진행되고 있으며 다음과 네이버에 공동으로 개설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슈퍼개미 ‘복재성’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젬백스, 아가방컴퍼니, 코코, 현대건설, 자티전자, 아미노로직스, 미주제강, 씨모텍, 조아제약, CT&T, 대한전선, 대유에이텍, 중외신약, 진흥기업 등 이런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한다면 미리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는 종목들이라며 앞으로 증권교육에도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여 이 또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위 내용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