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들이 더 이상 외국인과 기관에게 당하게 하지 않겠다.”며 자신의 투자비책을 인터넷을 통해 모두 공개한 주식달인에게 40만 개미들이 열광하고 있다.

10년 넘게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투자 노하우를 공개해 온 그의 발언에 40만 추종 개미들은,“이렇게 다 공개해도 되냐.”며 흥분할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알려지며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성공투자원칙’을 전수하고 있는 장진영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장진영씨가 고집스럽게 강조해 온 투자원칙은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현재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하지만, 원칙을 알고 있어도 눈앞의 작은 수익에 흔들리기 쉬운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게시판을 통해 매매타이밍을 직접 짚어주고 있다.

‘무료 리딩방’은 성공투자의 핵심이 되는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실제로 완벽한 적중률과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하며 불과 3년 만에 37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이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지금까지도 연일 수 백 명의 사람들이 방문해 접속에 어려움을 겪을 정도라는 무료카페는 실제, 리딩을 통해 원금회복을 달성하고 인생역전을 이룬 실화까지 알려지며 인기몰이가 계속되고 있다.

“개인의 인생역전을 위해 지금까지 애써왔던 만큼,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주식으로 웃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장진영씨는, 성공투자를 절실히 꿈꾸는 투자자라면 카페에 공개한 종목 분석자료와 자신의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이 담겨있는 무료공개방송을 반드시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삼성전기, 우리금융, 대우조선해양, 세운메디칼, 시그네틱스, 어보브반도체, 동부하이텍, 한화케미칼, STS반도체, 대한항공 등의 종목들도 분석자료를 통한 철저한 사전전략과 함께 원칙을 지켜 투자에 나선다면 반드시 인생역전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