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초 갤럭시탭의 판매 증가에 따른 강력한 수혜를 받을 것을 예측해 추천한 디스플레이텍(066670)이 거의 100%에 가까운 수익을 안겨드렸고, 시장의 핫이슈로 부각됐던 코코, 현대정보기술 등의 종목들로 단기 100~300%의 수익을 달성했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도 더 이상 고민할 필요도 없이 눈에 띄는 대로 물량을 끌어모아야 할 폭등 직전의 종목이다. 단지 이 종목 매수해두기만 하면, 어느새 수백만원 종자돈이 억대계좌가 되어버릴 수 있는 믿기 힘든 경험을 안겨줄 기적같은 종목이다.

정말이지 지금까지 손실을 봤다고 해서 낙담할 필요가 전혀 없다. 시장은 언제나 변화하고 단기 100~200% 급등주들은 연초 장세에도 얼마든지 잡아낼 수 있기 때문에 손실만이라도 만회하고자 하는 회원은 물론, 단 한번도 급등종목을 잡아보지 못했던 투자자라도 과거는 모두 잊고, 이제부터 새롭게 필자의 추천주들과 함께 시작하면 된다.

동사는 전세계의 이슈가 되고 있는 최전방산업인 IT, 휴대폰의 핵심 부품을 생산하는 세계 최고의 재료주로, 세계 최고기업인 삼성전자 같은 글로벌기업의 주문 처리에만 24시간 공장을 풀가동해도 모자라 들어오는 주문을 거절해야 할 지경이다.

게다가 동사는 현재 시장은 투자처를 찾아 헤매는 대형 세력자금의 종착종목으로 이 종목 말고는 더 이상 매집할 종목이 없는 듯 매수세가 밀려들어 조만간 물량이 씨가 마를 초저가주로, 기술적 지표상으로도 강력한 매수싸인이 발생하는 매수급소 자리에 있다.

한마디로 말해서 “정부정책 + 실적 + 기술력 + 기술적 매수 급소 + 수급”까지 완벽한 갖춘 말이 필요없는 기업으로 불과 몇 년 사이 수 십배 폭등하여 부동산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준 종목의 특징을 모두 갖춘 예비 급등스타주이다.

또한 매출이 1500%이상 폭증하며 창사이래 사상 최대 매출 실적치를 기록하고 있고, 신규모델 출시가 눈앞에 있어 3분기부터 이어지는 실적 증가치는 이미 시가총액을 앞지르고 있는데도 주가는 터무니 없이 낮은 가격을 보이고 있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동사가 신성장동력으로 진출한 세계 1600조원대의 블루골드 시장에서 올해 말부터 가시적인 결과가 도출될 예정으로 동사의 폭발적 성장이 본격화되면 지금 가격대는 역사적 저점으로 기록될 만큼 다시없는 매수의 기회이기 때문에 발빠르게 움직여 완벽한 저점매수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신성장사업 진출이 주가폭발로 이어지는 일련의 급등의 공통적 과정이 톱니바퀴처럼 착착 돌아가고 있어 조만간 본격적인 불기둥이 시작되는 급등초읽기 자리이기 때문에 추천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숨죽여 지켜보고 있다.

따라서 이 종목은 미세한 타이밍 차이로 급등주를 놓쳤거나, 매번 기다리다 지쳐 손절하면 날아가버리는 종목을 경험한 투자자는 물론, 급등주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까지 한방이 필요한 모든 투자자들에게 상상 그 이상의 고수익을 얻게 해 줄 꿈같은 필승의 승부주가 될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는데 극명한 종목차별화 장세가 전개되고 있는 지금, 올 한해 주식농사의 종지부를 찍어줄 최고 급등주의 절묘한 저가매수 기회를 반드시 잡아 짜릿한 대박수익의 환희를 만끽하기 바란다.

주식시장에 입문하여 자산 증식은 커녕 잦은 매매로 손실만 키우고 있다면 더 이상 다른 곳에서 싸구려 정보에 기웃거리며 아까운 시간낭비 하지 말고, 이번에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으로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올 한해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딜리/대한전선/코엔텍/현대해상/이디/기아차/STX/현대통신/아시아나항공/웨이브일렉트로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