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에 실패해 좌절한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봉사하며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의 희망을 나누어주던 주식고수의 과거가 알려지며 그를 따르던 40만 개미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주식달인’이라 불리며 10년 동안 주식시장에서 경이로운 수익률로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재야고수로 소개된 장진영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아무런 대가없이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봉사하는 주식고수의 선행에 수십만 명의 개미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처음에는 작은 카페를 통해 손실 입은 개미들의 원금회복을 돕기 위해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들을 무료로 발굴, 추천한 것이 시작이었다. 그러나 추천한 종목들로 수익을 올린 개미들의 이야기가 입소문을 타고 퍼지면서 장진영씨의 도움을 받기 위해 사람들이 구름처럼 몰려들기 시작했다.

카페에서 장진영씨가 발굴하는 종목들에는 장진영씨의 10년 투자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었다.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지금 바닥에 머물러 있는 재료주를 잡으라는 것이다.

또한 장진영씨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매매타이밍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같은 종목을 추천하더라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으로 몇배의 수익을 기록하며 인생역전의 발판을 만드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바닥에 있을 때는 눈길도 주지 않다가 크게 오른 후에야 추격매수에 나서 큰 손해를 입는 경우를 자주 보았다.”고 장진영씨는 충고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매타이밍을 잡기 어려워하기 때문에 장진영씨는 인터넷 카페를 통해 앞으로의 시장 전망과 매매타이밍을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성공투자의 열쇠가 되는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무료리딩을 통해 짚어준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카페는 매일 아침 장진영씨의 무료리딩을 듣기 위해 찾아오는 사람들로 접속폭주가 일어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또한 카페를 통해 자신이 10년간 축적해온 투자노하우를 담은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동영상을 공개해 주식투자의 기초가 부족한 투자자들이나 초보투자자들에게 성공투자를 향한 지름길을 알려주고 있었다.

지금까지 4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에 큰 영향을 끼친 장진영씨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S-Oil, 현대건설, LG디스플레이, GS, 두산인프라코어, 쌍용차, 케이피케미칼, 차바이오앤, 한화케미칼, 보령메디앙스 등의 종목들도 자신이 카페에 올린 분석자료를 반드시 참고하고 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