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들의 100억 성공신화를 위해 봉사하던 주식고수가 지난 10년간 ‘주식달인’이라 불리며 주식시장을 주름잡던 인물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그를 따르던 개미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자신만의 절묘한 투자비책으로 주식시장에서 ‘주식달인’이라 불리며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소개되기도 한 장진영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인터넷으로 공개하며 개미들을 위한 봉사를 시작한 그는 수많은 개미들이 주식투자에 실패해 좌절하는 모습을 더 이상 지켜보기가 힘들었다며 봉사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작은 인터넷 카페를 통해 개미들의 원금회복을 돕기 시작한 장진영씨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유망한 종목을 발굴, 추천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추천한 종목들이 놀라운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그에 대한 소문이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 빠르게 퍼져나갔고, 지금은 소문을 듣고 찾아온 사람들이 수십만 명에 정도로 큰 인기를 끌게 되었다.

결국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장진영씨는 대형 포털인 Daum 카페로 자리를 옮겼고, 지금은 40만 명에 달하는 회원들이 가입할 정도로 장진영씨의 실력은 인정을 받고 있었다.

카페를 통해 자신의 투자비법과 종목발굴 노하우를 개미들에게 알려주고 있는 장진영씨는 특히,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어려워하는 매매타이밍을 잡아주기 위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진행하고 있다.

개미들의 성공투자에 꼭 필요한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집어주는 ‘실시간 무료리딩’으로 높은 수익을 올린 회원들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무료리딩을 듣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지금도 매일 아침에는 장이 열리기 전부터 장진영씨의 무료리딩을 듣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로 카페는 연일 북새통을 이룰 정도였다.

그 뿐만 아니라 장진영씨는 자신의 10년 경력으로 쌓인 투자비책과 종목발굴 기법을 인터넷 무료방송(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통해 공개함으로써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었다.

앞으로도 개미들을 위한 봉사를 계속한 것이라고 밝힌 장진영씨는 최근 시장에서 떠오르는 STX조선해양, , , , , , , , , 등의 종목에 대해 투자에 나서기 전 자신이 카페에 올린 분석자료를 반드시 참고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