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의 주식 노하우를 개인을 위해 조용히 공개한 주식달인에게 ‘100억은커녕 원금회복이라도...’를 외치던 자포자기 개미투자자들의 감사 인사가 줄을 잇고 있어 주식시장의 관심이 뜨겁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출연하며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는 주식달인 ‘장진영’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그는 주변의 주식실패로 실의에 빠진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작은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유망 종목을 추천하기 시작한 것이 봉사의 시작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그가 추천한 종목들로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과 높은 수익률을 달성한 실화는 이미 유명하다.

장진영씨는, 자신의 성공투자의 원칙을 지키면 누구나 100억 인생역전을 이룰 수 있다며, “수익성이 바탕이 되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할 것.”을 강조했다.

실제, 같은 종목을 추천했음에도 1000%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 반면, 상승하는 모습을 보고서야 뒤늦게 추격매수에 나서는 습관 때문에 큰 손해를 반복하는 사람도 많다며 주식투자의 원칙과 타이밍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매매타이밍’을 짚어내는데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무료카페의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 )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실시간 무료 리딩방’은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어 그의 무료카페는 연일 37만 추종자들로 접속에 몸살을 앓을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하다.

지금까지 개인들의 인생역전을 위해 달려온 만큼, 앞으로도 ‘성공투자의 길잡이’라는 이름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장진영씨는,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라면 성공투자에 꼭 필요한 10년의 노하우를 공개한 3가지 매매비책 (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 )을 꼭 사전에 참고할 것을 당부했다.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현대건설, 삼성물산, 대우조선해양, GS건설, 현대엘리베이, 한화케미칼, 삼성증권, 대림산업, 아미노로직스, 모빌리언스 등의 종목들 역시 눈앞의 분석자료를 참고하여 원칙을 지켜 투자에 임한다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재차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