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하자면. 오늘 추천할 이 종목은 한마디로 이번 주부터 재료 터지면, 매수할 틈도 없이 점상한가 터질 수 밖에 없는 최고의 폭등 임박주 임을 먼저 밝혀둔다.

필자는 수개월전부터 너무나도 확실한 재료와 완벽한 세력의 매집이 포착된 종목으로 언젠가 터질 수 밖에 없다라는 확신에 지속적인 관찰을 통하여 오로지 이 종목만 분석하고 추적했는데, 드디어 연속 상한가가 터질 마지막 맥점 구간을 포착했다.

지면을 통해서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은 최근에 카메룬의 다이아몬드 광산 개발권을 취득한 재료로 연일 상한가로 직행하는 코코(039530)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의 초대형 재료를 가지고 있는 종목으로, 이번주를 시발점으로 대대적인 폭등시세를 줄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라 자신있게 추천 드리는 종목이며 한달만에 500 %↑가 터진 “현대정보기술”의 시세를 단번에 뛰어넘을 1000%↑이상 급등이 담보된 폭등1순위 종목이다.

첫째: 국내에서 유일하게 삼성전자를 비롯해 3.000여개가 넘는 기업에 부품공급.

동사는 압도적인 비교우위로 삼성전자를 비롯해 3,000여개가 넘는 기업에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종목으로 이런 회사는 국내에서 동사가 유일하고 이에 따른 실적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종목으로 최근 휴대폰, 자동차 등 주력제품의 라이프사이클이 빨라지고 있어 공급물량도 꾸준히 늘어나는 상황"이고 "더욱이 올해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및 다양한 분야 에 대규모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독점적 지위로 상당한 수혜가 예상되는 종목이다.

둘째: 무차입경영+뛰어난 재무구조+완벽한 차트+자산주 가치부각= 최고의 종목.

동사는 현금성 자산만 600억 에 달하고 있으며, 이익 잉여금은 1500억으로 부채가 없고 유보율은 2000% 넘는 무차입 경영을 하고 있는 정말 대단한 종목으로 어떤 기업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뛰어난 재무구조를 갖추고 있어 최근과 같은 유동성+실적장세 흐름의 대안주로 최고의 종목뿐만 아니라 "성장성도 확보돼 있는 종목으로 실적대비 밸류에이션은 저평가 돼 있다고 판단되며, 지난해 사상최대 실적을 기록했고 올해 실적은 지난해 실적을 초과하는 사상 유례없는 실적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전망이며, 자산주로 더욱 매력적인 종목이다.

셋째 ; 20년 넘게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로 3분기에 이어 4분기 어닝서프라이즈 확실.

20년 넘게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며 주력제품의 판매 비중이 점차 확대되어 실적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종목이다. 올해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2분기에 이어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4분기 실적도 현재 최대 효자 상품의 매출 비중이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어닝서프라이즈가 확실한 종목이다.

수급적인 흐름을 보아도 최근에 시간대 거래량과 거래원을 분석해 보면 평소와는 비교가 되지 않은 정도의 물량들이 빠른 속도로 거래원을 이리저리 바꾸며 돌고 있는데, 이것을 보면 천문학적인 자금을 가진 절대권력이 이미 물량을 장악한 상태에서 마지막으로 크게 날릴 급등시기를 조율하고 있는 상태로 이 종목이 어디 까지 날아갈 것인가는, 그 누구도 그 끝을 함부로 예단 할 수 없는 가공할 만한 파괴력을 가진 최고의 종목이라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여기에 차트패턴을 보아도 모든 세력주들의 급등초기와 흡사한 패턴으로 2개월간 주가를 흔들면서 지루한 가격조정과 마무리하고 모든 이평선을 수렴 후, 현재는 정배열 진입 초기상태로 지금이 동 종목을 저가에 싸게 살 수 있는 마지막 맥점 포인트로 세력 매집종료 시그널만 뜨면, 이 종목은 매물대 없이 날리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결론적으로 이제 겨우 몇천원짜리 종목이 이런 초대형 재료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과 시중의 무차별적인 자금이 몰리고 있다는 것은 조만간 엄청난 주가폭등이 이루어 진다는 것을 의미 하므로 필사적으로 반드시 물량을 확보해서 보유하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15번 [주식공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341) : 상한가로 날아가도 내년까지 팔지 말아야 할 세계 1위 기적주!
◎ 폭등비밀 (☎ 060-800-4300 ▶ 1번 ▶ 389) : 줄상한가 500%↑ 날아가도 절대로 매도하지 마세요!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디엠씨/코코/기아차/대창/이구산업/클루넷/폴리플러스/동양물산/디지틀조선/코엔텍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