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투자비법으로 20대에 수백억의 자산을 주무르던 투자귀재의 현재 생활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자신만의 독특한 투자비법으로 20대에 주식투자의 귀재라는 별명을 얻은 김병철씨. 하지만 지금 그는 자신의 부귀영화를 버리고 ‘한우물선생’이라는 이름으로 개인 투자자들의 인생역전을 위해 헌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주식투자에 실패해 좌절에 빠진 개인 투자자들을 지켜만 볼 수 없었던 김병철씨는 오랜 고민 끝에 안락한 미래가 보장된 삶을 포기하고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봉사에 뛰어들게 되었다고 이야기했다.

자신도 처음에 개인 투자자로 시작했기에 개미들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김병철씨는 ‘투자의 귀재’라 불리던 자신의 투자비책을 개인 투자자들의 인생역전을 위해 아낌없이 공개하고 있었다.

특히 카페에서 현재 주력으로 진행 중인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 )에서는 자신의 투자비책의 핵심인 매매 타이밍을 개인 투자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중이었다.

성공투자에 꼭 필요한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제시하고 있는 ‘실시간 무료 리딩방’은 특히 매매타이밍을 잡기 어려워하는 초보투자자들에게 열광적인 환영을 받고 있었다. 37만 명이 넘는 투자자들이 김병철씨의 리딩을 듣기 위해 매일 카페에 접속해 서버폭주가 일어날 만큼 김병철씨의 리딩은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실시간 리딩을 진행 중에는 식사도 거를 정도로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김병철씨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하이닉스, 기아차, 현대정보기술, 중앙백신, 인피니트헬스케어, 두산인프라코어, POSCO, 테라리소스, CT&T, 이니시스 등에 대해서도 해당 종목에 대한 충분한 자료와 연구를 마친 후에 투자에 나선다면 높은 수익을 바라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