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남은 시간이 별로 없다. 긴 설명 조차도 필요없다. 정말이지 온몸에 흥분과 전율의 기운이 감돌아 아무것도 할 수 없을 정도의 소름끼치는 초대형 재료와 이슈를 가지고 있는, 동 종목은 이번주를 시작으로 12월 한달 내내 지수와 무관하게 수직폭등 하여, 지금까지 모든 손실 단 한방에 만회하고, 평생 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고도 모든걸 누리며 살수 있을 정도의 엄청난 돈을 벌어줄, 정말이지 기적같은 종목이다.

한마디로 30년간 전세계 IT시장을 장악한 마이크로 소프트(MS)을 시가총액에서 2위로 밀어제치고, 단번에 1위로 등극한 애플의 혁명적 제품의 결정체인 아이폰4, 아이패드, 아이TV에 동사의 핵심기술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조만간 이에 관한 재료가 언론에 노출되면, 그 끝을 예단할 수 없을 정도의 핵폭풍 랠리가 펼쳐지며 단기간 10배 이상의 대박을 움켜쥘 수 있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도 놓친다면 평생 가슴속에 회한을 품고 살아갈 것이다.

이것만이 전부는 아니다. 동사는 에너지 분야 에서도 세계최고의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중인 차세대 에너지 국책사업의 최고 수혜주로 조만간 여기에 따른 재료가 언론을 통해 노출되면, 동사는 그 자리에서 상한가 문닫고 원금대비 최소한 5~6배 이상의 시세를 노릴 수 있는 천기누설을 방불케 하는 종목이다.

각설하고 지금 당장 그 어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결사적으로 동사의 물량을 최대한 끌어 모으길 바란다. 더 이상 시간이 없다, 동사는 이미 천문학적인 자금을 가진 거대세력이 완전히 물량을 장악했고, 대주주 지분을 제외한 유통물량을 감안 한다면 시중에 나올 물량은 이제 없다, 다시 한 번 강조한다. 한시라도 늦추지 말고 모든 수단을 강구하여 동사의 물량이 나오는 데로 무조건 싹쓸이 해 두길 바란다.

이 종목은 필자가 올해 추천해 8배 날아간 자티전자, 삼영홀딩스, 7배 날아간 일진다이아. 5배 이상 날아간 TPC, 리홈, 그리고 최근에 추천직후 단기간 100% 날아간 현대정보기술과 소프트맥스의 계보를 이어갈 초대형 급등주로 이번주를 시발점으로 그 끝을 함부로 예단할 수 없을 급상승 파동을 그리며 날아갈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결사적으로 매수하고 보유하기 바란다.

첫째, 세계 최초의 고난도 정밀 기술로 태블릿PC, 아이패드, 아이TV에 핵심부품 공급!

세계 1등 기업인 삼성도 만들지 못하는 고난도 정밀 기술로 삼성과,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서울반도체, 그리고 애플의 아이패드, 태블릿PC, 아이TV,에 들어갈 핵심부품을 세계 최초로 납품 중인데, 동사는 지난해부터 초도 물량을 납품하는 등 가공할 만한 기술력으로 세계시장을 선점하며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둘째,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중인 차세대 에너지 국책사업의 최고 수혜주!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중인 차세대 에너지 국책사업의 최고 수혜주! 최근에 언론에 보도될 만큼, 이산화탄소를 줄이고 꿈에 그리던 그린 에너지를 찾으려는 인류의 노력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관련 국제기구에 따르면 전세계를 통틀어 3개 국가만이 보유한 극비 기술로 국내에서 동사가 유일하게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는데, 이와 관련하여 동사가 얻을 수 있는 년간 매출액은 약 5400억 으로, 이런 한가지 호재만 으로도 단번에 투자심리를 발동시켜 단기 300~400%이상 대박이 터질 것이 분명하다.

셋째, 인생을 역전 시킬 수 있는 폭발적인 주가 상승이 확실시 되는 종목!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성장국면에 진입하고 있는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대형 호재 등의 초특급 재료가 줄줄이 대기하여 크게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급등의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한다!

지난해 부터 대박주 한번 잡지 못해 애만 태웠던 투자자 라면 이 종목 또한 쉴새 없이 재료가 터지면 상한가 문닫고 날아가버려 추격매수가 불가능하니, 절대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라!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15번 [주식공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김대성소장 (☎ 060-800-4300 ▶ 1번 ▶ 600) : 지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부터 매수 하라
◎ 주식공부 (☎ 060-800-4300 ▶ 1번 ▶ 215) : 당장 내일부터 점 상한가 기대될 엄청난 급등임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지아이블루/LG디스플레이/현대건설/영남제분/디이엔티/화인텍/블루젬디앤씨/스페코/대국/코라오홀딩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게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