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투자자들이 100억 인생역전 꿈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인터넷을 통해 아낌없이 공개한 주식달인의 이야기가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재야고수로 소개된 장진영씨가 바로 그 감동실화의 주인공이다. <이미지삽입>

무료카페에서 개인 투자자들의 원금 회복을 위해 제시한 종목들이 완벽한 적중률을 보여주면서 개미들 사이에서 ‘주식의 달인’의 실력이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불과 3년만에 37만 명이 넘는 추종자들이 생길 정도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실력으로 인정을 받고 있었다.

그가 말하는 성공투자의 비법은 간단하다. 수익성이 있으면서 현재 바닥에 머무르고 있는 재료주를 발굴해 투자하라는 것이다.

하지만 장진영씨는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쉽고 빠르게 수익을 내고 싶다는 욕심때문에 자신의 말을 듣기가 쉽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본인의 경험에 따르면 유혹을 이겨내고 원칙을 따르는 것만이 성공투자로 가는 유일한 길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실제로 동일한 시점에 동일한 종목을 추천하더라도 사람에 따라 1000%이상 수익을 내면서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 반면에 크게 상승한 시점에서 공격적으로 매수를 해 크게 손해를 보는 사람도 많다고 말하면서 주식투자에 있어서 매매 타이밍의 중요성을 특히 강조했다.

때문에 그는 무료카페에 개설된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이 몸으로 느끼기 어려운 매수 가격대와 수익실현 시점을 실시간으로 잡아주는 봉사를 진행 중이다. 장진영씨의 매매 타이밍이 놀랄만한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매일 카페는 장중리딩을 듣기 위해 몰려드는 사람들로 몸살을 앓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매일 아침 장중리딩을 듣기 위해 카페에 출근한다는 한 회원은 “무료카페에서 이런 고급 정보를 얻으리라곤 상상도 하지 못했다”며 “장진영 선생님의 리딩과 함께라면 인생역전도 꿈이 아니다”고 말해 장진영씨에 대한 강한 신뢰감을 느낄 수 있었다.

최근 시장에서 크게 이슈화되는 , , , , , , , , , 온세텔레콤 등의 업체들에 대해 장진영씨는 시장에서 주목받는 시점에서 섣불리 매수에 나섰다가는 외국인과 기관의 먹잇감이 되기 십상이라며 투자에 나서기 전에 전략을 확실히 세울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