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9~10월 전후로 추천포트를 구성해 강력추천을 외쳤던 혜인, 셀트리온, 대호에이엘, 가온미디어로만 300% 급등하면서 매수하신 분들께 고맙다는 말을 전해 들었다.

그러나, 이런 종목은 오늘 종목에 비하자면 준비운동 수준에 불과하다. 단도직입적으로 이 종목은 코스닥 시장이 생긴 이래 가장 큰 초대형 호재가 터지게 될 텐데, 이 종목만 몇 주째 뚫어져라 쳐다보니 눈에 핏줄이 터질 정도다. 물론 급등 시그널을 포착하기 위함이었고, 드디어 타이밍을 잡아 긴급하게 추천하게 된 것이다.

만일 이 종목이 오늘 뜨지 못한다 하더라도 시차의 차이일 뿐 필자의 경험상 이 신호 후 최소 2~3일 안에는 무조건 시세가 터져주었다.

필자는 이 종목 때문에 예정되어 있는 금요일 기사를 하루만 앞당겨 달라고 간곡히 부탁할 정도로 제발 지금
바로 급등하지 말고 하루만 버텨달라 속으로 계속 빌었다. 사실 이 글을 작성하는 지금 이 순간도 1분 1초
가 폭등할까 노심초사의 심정뿐이다.

기업분석에 있어 나름 대한민국을 선도할 만큼 정평이 나 있다고 생각하는 필자조차 동사의 기술력 앞에 혀를 내두를 수 밖에 없었는데, 향후 스마트카는 물론, 그린수송, 바이오, IT 전반에 걸쳐 산업계를 발칵 뒤집을 혁명적 제품을 내놓게 된 것이다. 당장 이 신제품의 파급 효과는 수 조원대를 훌쩍 넘어설 것으로 판단된다.

아이폰이 스마트시대를 본격적으로 열었던 것처럼, 이 신제품 또한 각 산업계에 새로운 파급을 몰고 올 것으로 특히 전세계 국내외 완성차 업체에서 난리가 아니다. 향후 이 제품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스마트카 시대가 펼쳐질 것이기 때문이다.

중요한 것은 따로 있다. 필자가 너무나 중요한 재료를 언급하려다 멈칫하게 되지만, 투자자들의 대(大)수익을 위해 공개코자 한다. 이미 애플과 대대적인 검토를 극비리에 진행하며, 국내외 완성차업체에도 실제 상용화가 진행 중이라는 소식이다.

이 사실을 입수하고 나서 필자의 가슴을 쓸어 내리게 할 초대형 재료 한 건까지 아예 쐐기를 박아버렸다.

이 종목이야 말로 우리의 기억 속에 대 폭등주로 기억할 만한 산성피앤씨 50배, 이화공영 40배, 현대미포조선 50배, 올해로는 조선선재 10배의 소위 대박종목이 될 가능성이 아주 농후하다는 것을 본능적으로 느끼게 하였다.

반드시 잡아야 한다. 이토록 필자가 열변을 토하는 종목은 일찍이 없었다! 그저 우상향의 평이한 각도를 보일 그저 그런 종목이 아니라, 수직상승까지 아찔한 급등속도와 각도를 기대케 하는 강력한 초 대박주다. 이 한 종목으로 11월 한달 그 동안 경험치 못한 기록적 대수익도 가능할지 모른다.

첫째. 이전의 급등주는 모두 잊어도 좋다! 급등포착을 위해 무려 1년을 지켜봤다!

이 종목에 올해 가장 큰 폭등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자신하는 필자는 이 종목을 진작에 드러내지 않은 이유는 세력들이 날리기 위한 움직임이 포착되지 않는 한 다른 종목으로 수익을 대신해 드리기 위해서였다. 이제 때가 왔고, 폭등이 예상된다. 도대체 어디까지 날릴 지가 너무나 기대되는 종목으로 적어도 당신이 상상하는 폭등 수준 그 이상일 것이라 자신한다.

둘째. 세계 최고수준의 기술력이 빚어낸 신제품 출시!

세계 유수의 IT업체는 물론 자동차업계에 파란을 일으킬 신제품이 곧 상용화 될 예정인데, 예상되는 수천조 세계시장을 가장 먼저 선점하는 효과로 단숨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런 기업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셋째. 곧 코스닥 시장 역사상 가장 거대한 재료가 터진다!

아랍에미리트 원전은 물론 브라질 100조 철도 이슈와 맞먹을 놀라운 초 대형 재료가 있다. 이미 이를 간파한 세력들의 매집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중으로 단순 세력이 아닌 수천 %까지 날리는 한국 증시의 대표적 큰손들이 제대로 들어온 것으로 파악된다. 대한민국 이슈를 뛰어넘어 전세계가 주목하는 이번 재료 한 방이면 연말을 거쳐 연초까지 좀처럼 폭등시세를 가라앉히긴 힘들 것으로 전망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64번 [이카루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521) : 세력 붙었다, 2시에 재료 터지고 상한가 직행할 종목!
◎ 아모스 (☎ 060-800-4300 ▶ 1번 ▶ 590) : 소액투자로 억대계좌 불리고 싶다면, 이 종목 노려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이라이콤/하이닉스/한국정보통신/조아제약/수산중공업/에이치엘비/게임하이/큐로홀딩스/기아차/대아티아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