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 동안 ‘주식의 달인’으로 알려지며 개미들의 100억 인생역전에 큰 역할을 한 인물이 있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SBS스페셜 쩐의 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소개된 장진영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었다.


무료카페에서 제시한 종목들이 완벽한 적중률과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식의 달인’이란 이름으로 장진영씨에 대한 소문이 빠르게 퍼져나갔다. 지금은 불과 3년 만에 37만 명이 넘는 추종자들이 그의 투자비책을 얻기 위해 하루에도 몇 번씩 카페에 접속하고 있었다.

지금까지 장진영씨가 추천해 급상승한 종목들을 보면 그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숨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는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를 주목하라는 것이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눈앞의 수익에 욕심을 부리기 때문에 자신의 충고를 듣지 않을 것이라고 장진영씨는 말했다. 하지만 본인의 경험에 따르면 결국에는 원칙을 지키는 사람이 성공하기 마련이라며 자신의 투자비책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실제로 동일한 종목을 카페에 추천했음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매매 타이밍으로 큰 수익을 올리며 인생역전에 성공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남들이 큰 수익을 올리는 것을 보고 뒤늦게 매수에 나서다 큰 손실을 입는 사람들도 많았다고 장진영씨는 말했다.

때문에 장진영씨는 카페에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직접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 중이다.

‘실시간 무료 리딩’을 통해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에 큰 도움을 받은 개미들의 이야기가 입소문을 타고 번지면서 장진영씨의 리딩을 받기 위해 37만명의 회원들이 하루에도 몇 번씩 카페에 접속해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다.
심지어 장이 열리기 한 시간 전부터 카페에 접속해 장진영씨의 리딩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장진영씨에 대한 개인 투자자들의 확고한 믿음이 확고한 것을 눈으로 볼 수 있었다.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삼성전자, 하나금융지주, 온세텔레콤, 성융광전투자, 삼성전기, 비티씨정보, 성융광전투자, 디지틀조선, 외환은행, STX조선해양, 한국정보통신, 현대정보기술, 대림산업, 자티전자, 리노스 등의 업체들에 대해 장진영씨는 해당종목에 투자하기 전에 반드시 카페에 들러 자신의 분석자료를 열람하고 투자전략을 세울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