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말이 필요없다. 보통 수 십~ 수 백배의 대박을 터트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보면, 외부효과에 따른 성장성(호재)과 뛰어난 실적으로 포장하고,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신시장을 선점하는 블루오션 종목들이다. 이런 종목들을 매수하면 인생이 바뀐다.

필자는 명예를 걸고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종목이기에 꼭! 확인하시기 바란다.
금일 추천주는 세계1위 + 2000원대 주가 + 수백억매출 + 상상불가 LCD 개발 등 호재가 만발해 조만간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이다.

목이 터져라 확신하게 외치는 금일 종목은 세력들의 시나리오로 오르는 허접한 종목이 아니며, 5가지(실적 + 주가 + 저평가 + 기업내용 + 독창성)의 폭등논리와 함께 확실한 명분을 가지고 움직이는 깨끗한 종목임을 강조한다.

전 세계가 깜짝 놀란 꿈의 LCD관련 기술을 사상 최초로 개발했다는 쾌거에는 더 이상 눌림목을 줄 수 없는지 장대양봉을 만들어 내며 급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고 있다. 혹시 추천하기도 전에 날라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이 드는 종목이다.

또한, 2000원의 저가를 유지하고 있는 세계1위의 최첨단 IT 기술주인데, 그 과정에는 일본 업체가 독점하던 LCD**분야에서 최첨단 세계최고의 기술로 경쟁사들을 물리치고 세계1위가 되었다. 그리고, 최근 삼성전자에 대규모 납품 계약까지 했으니 이제 주가는 날개를 달 듯 폭발하게 될 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하지만, 세계최초의 기술과 세계1위에도 불구하고, 단지 시장에 소외되었고 주목을 못 받았다는 이유로 조용히 주식시장에 숨죽이고 있다. 안타깝고 안쓰러울 정도로 완벽하게 저평가 되어 있는 종목으로,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이며,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명품 주식이다.

지금 당장 매수해도 1~2개월만에 한방에 거머쥘 수 있는 초대형 랠리도 가능하며, 한편으로는 지속적으로 상승을 만들 최고의 황제주이다. 전문가 생활을 포함해 20년에 가까운 주식경력을 가진 필자조차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강력하며 곧 이어 터지게 될 재료들 하나하나는 줄상한가도 가능케 할 메가톤급 회사이다.

걷잡을수 없는 불길처럼, 세력이 주머니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 있는 황제주이며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이다. 이제 완벽에 가까운 매수급소를 지금 공략하기 바라며,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첫째, 단숨에 세계1위를 달성한 최첨단 IT혁명주!
세계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LCD의 최고 기술주이다. 최근 정부와 삼성전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최고의 기술로서, 외국 선진국에서 주문이 폭증하고 있다. 특히, 중국시장의 폭발적인 수요가 예상된다.

둘째, 시가총액 200억대의 2000원짜리 저가주
미래성장의 핵심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2000원짜리 저가주이다. 시가총액이 200억대에 불과하기에 향후 주가 상승은 상상을 할 수 없을 정도이다. 어떠한 제품보다도 무궁무진한 이익을 낼 수 있는 분야라서, 세계 메이저 업체 바이어들이 몰려들고 있다.

셋째, ‘히든챔피언’으로 수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수급+차트+실적을 겸비한 현 주식시장의 급등1순위이며, 실적개선의 대형호재도 예상된다. 세계1위의 점유율이 세상에 알려진다면, 주가는 이제 상상할 수가 없을 정도이다. 눈치 빠른 세력들은 이미 주가를 매집에 매집을 하고 있다.

넷째, 적자기업이 흑자전환에 이어 매출폭을 급격히 확장
적자기업이 최고의 기술로 흑자전환을 하였으며, 현재 매출폭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이제 세계1위를 달성하였는데, 중국시장 등 본격적인 매출이 재무제표에 반영이 된다면 수백%의 성장도 가능하다.

다섯째, 기적같이 낮은 주가와 하늘이 도운 최고의 매수시점
물량 쟁탈전이 벌어진다면 단번에 1만원으로 직행할 가능성이 많다. 기술적분석상 현 조정구간에서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다. 지금 현재 구간은 하늘이 도운 최고의 매수시점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8번 [수익지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고수(☎ 060-800-4300 ▶ 1번 ▶ 727) : 한두달이면 3,000% 도 날아갈 대박주를 찾았다.
◎ 주식명인(☎ 060-800-4300 ▶ 1번 ▶ 341) : 연말까지 2000%도 급등할 세계 최고기술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웅진케미칼/하이닉스/한국정보통신/대우증권/BRN사이언스/대호피앤씨/두산인프라코어/대경기계/인지디스플레이/현대차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