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풀레드’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은 제시했다.

국내 유일의 최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는 사상 최대 실적 발표가 임박한 종목을 드디어 발굴했다. 필자는 그간 50%, 100%의 중박 수익에 만족하지 못해, 과거 300%, 500% 급등 수익을 챙겼던 종목들처럼 초대박 수익을 노릴 종목을 찾기 위해서 1800개 상장 종목들을 면밀히 검토해 왔다.

그 1800개 종목에서 유일하게 스마트폰 관련 최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상반기 사상 최대 실적 갱신에 성공한 세력 매집주를 드디어 찾아냈다. 연말까지 멈추지 않는 폭등 랠리를 이어갈 수 밖에 없는 종목으로 지금까지의 수익률의 앞자리를 바꿀 최고 승부주라고 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동사의 기술력이다. 동사는 국내 유일의 IT 최첨단 기술을 확보하고 있고, 아이폰 뿐만 아니라 10월 윈도우7폰의 출시를 앞두고 무서운 기세로 경쟁사들과의 격차를 벌리고 있다. 이미 실적에서 그 증거가 나타나면서 사상최대 실적을 한번에 경신해버렸다.

게다가 정말 너무나 흥분되는 점은, 밀려드는 주문량을 도저히 감내하지 못해서 긴급하게 공장 증설에 착수에 나서 생산량을 엄청난 수준으로 늘려놓았다. 하지만 무차별적인 주문 폭주에 공장을 풀가동하고 있음에도 도저히 주문량을 따라갈 수 없을 정도로 폭발적인 주문은 끊이지 않고 있다.

주요 사업의 성장률은 무려 1500% 이상을 기록하면서, 감히 상상할 수 조차 없는 엄청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1800개 종목 중에서 주요 사업이 전년 대비 15배 이상 늘어난 종목은 찾을 수 없을 뿐 아니라, 핫머니 세력들 역시 이런 종목을 가만히 놔둘리 없다.

놀라지 말기 바란다. 강남의 큰손 자금뿐만 아니라 핫머니 세력들이 매집한 규모는 무려 500만주 이상으로 대부분의 유통물량까지 완전히 잠가버린 상태로 이제 대바닥권에서 튀어 나가기만 하면 연속 상한가 대박 랠리가 나오기 일보 직전이다.

이제 1800선 돌파 이후 종목들은 물 만난 고기처럼 연속적으로 폭등하는 시세가 나올 것이다. 이런 시장에서 급등하지 못하는 종목을 잡고 시장 수익률에도 미치지 못하는 실수를 범하지 말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오늘 이 종목을 발굴한 사실 자체가 일생일대의 기회이며 주식의 로또를 찾은 것이나 마찬가지다. 대시세 파동을 앞둔 이 절호의 매수 맥점을 절대 놓치지 말고, 반드시 단 한주라도 더 물량을 잡아놓기 바란다.

첫째, 1500% 성장세! 윈도우7폰이 뜬다!

동사의 주요 사업은 전년 대비 무려 1500% 이상 성장했다. 단 1년 만에 15배 성장을 했다는 사실 뿐 아니라 10월 출시를 앞둔 윈도우7폰의 바람이 불기만 하면, 사상 최대 실적 뿐 아니라 제2의 삼성전기처럼 무시무시한 기업 가치 레벨업이 급속도로 진행될 수 밖에 없다!

둘째, 공장 긴급 증설에도 도저히 주문량을 따라가지 못한다!

동사는 밀려드는 주문을 감당하지 못해 긴급하게 수백만 셀의 공장 증설에 나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급량은 밀려드는 수주를 절대적으로 따라가지 못하는 상태다. 앞으로 스마트폰 대전이 벌어지면 삼성전자, LG전자 뿐 아니라 글로벌 휴대폰 업체들은 모두 동사의 공장 앞에서 줄을 서서 물량을 받아가는 사태가 벌어질지도 모른다.

셋째, 최첨단 IT기술! 국내 유일한 독점 생산업체!

동사의 가장 큰 장점은 최첨단 IT 기술을 접목하여, 국내 유일한 독점 생산 업체라는 것이다. 경쟁사들은 따라올 수 없는 기술과 함께 완전히 시장을 장악한 상태로, 이제 동사의 실적은 사상 최대 갱신이냐를 넘어서 과연 얼마나 기록적인 실적 폭증세를 기록할지가 관심사가 되고 있다.

넷째, 500만주 이상 매집한 세력의 의도는? 결국 폭등이다!

이런 종목을 세력들이 절대 놓아둘 리 없으며, 실제 지난 몇 개월 동안 500만주 이상 강력한 매집이 완료된 상태다. 핫머니 뿐 아니라 강남 큰손자금까지 몰려들면서 완전 대바닥권에서 싹쓸이 매집을 보인 세력의 의도는 뻔하다. 조만간 CS, 비티씨정보와 같이 수직 폭등 연속 상한가 랠리가 시작되면서 급등주의 역사를 새로 쓸 최고의 황금주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68번 [풀레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100원대에서 수천원대까지 급등할 초대형 극비주!
◎ 유비 (☎ 060-800-4300 ▶ 1번 ▶ 903) : 젬벡스급 큰손입성! 대형 폭등재료 임박한 세력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셀런에스엔/국순당/SBS콘텐츠허브/조비/C&S자산관리/두산중공업/씨모텍/캠시스/에코플라스틱/액토즈소프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