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폭등비밀’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거두절미하고 결론만 말하자면, 지난 2월에 CS홀딩스에서 인적분할하여 재상장된 후, 불과 두 달도 안되서 3,000% 날아간 조선선재 같은 종목을 드디어 찾아냈다.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조차도 부족하다! 곧 시장에 엄청난 파장을 몰고 올 것이며, 재료가 노출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상한가 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2년 전부터 필자와 함께 해온 많은 회원님들은 수백만원으로도 억대계좌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체험하셨다.

제작년에 추천해서 1,000% 이상 날아간 다날, 덕산하이메탈, 서울반도체 그리고 작년 말부터 올 초까지 800%~1,000% 날아간 모건코리아, 보성파워텍, 케이디씨, 그리고 올해도 일일히 열거하기 힘들만큼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 많은 수익을 챙겨드렸는데, 그 중 6월부터 딱 3개월동안 5번만의 매매만으로로 200만원짜리 계좌를 억대계좌로 만들었다.

6월초에 제4이동통신 대박을 예감하여 1만원대 추천드린 삼영홀딩스을 잡아 8만원대에 팔면서 1,600만원을 만들었고, 그 후에 바로 조비를 1만원에 매수하여 3만원에 빠져 나오면서 4,800만원으로 불렸다. 그리고 디브이에스와 이구산업을 편입하여 억대계좌를 완성했다.

이처럼 필자는 추천하는 종목마다 놀라운 수익률로 이미 많은 회원들로부터 철저히 검증을 받았으며, 최근 급등락 장세 속에서도 완벽한 목표수익률과 확실한 시세차익실현으로 체감적인 수익률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 많은 회원님들로부터 찬사의 메일이 쏟아지고 있다.

필자는 수천만원~수억원의 큰 투자금으로 주식투자를 하라고 절대로 권장하지 않는다.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수백만원의 종잣돈으로도 억대계좌를 만들 기회는 9월장에도 계속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여지껏 쏟아졌던 대박종목을 단 한번도 매수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도 절대로 속상해하거나 아쉬워할 필요 없이 지금부터라도 필자와 함께 시작하면 된다.

자, 각설하고 오늘 필자가 준비한 이 종목은 이번주를 기점으로 재료노출과 함께 대폭등이 예정된 종목이다. 세력중에서도 메이져가 제대로 붙은 종목이며,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았던 신정책 수혜주로써 세력들이 9월달에 제대로 날리기 위해 오랜 기간동안 치밀하게 매집한 종목이다.

보안상 여기서 모든 것을 밝힐 수는 없지만 정말이지 전문가로써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한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올해 시장에 출현했던 그 어떤 급등주와도 비교가 되지 않을 초대형재료와 정책이슈, 그리고 절대권력을 가진 세력들이 작정하고 매집했기 때문에 3000% 가까이 날아간 조선선재를 반드시 능가할 종목이라 자신한다.

특히 세력들이 이번주초 중요한 지지선을 무너뜨리며 개인들의 손절매 물량을 걷어들였고, 시장에 매물이 없는 가운데 재차 저항대를 돌파했기 있기 때문에 이제 예정된 재료가 터져 나오면 기습적인 폭등세를 보이면서 매수할 짬도 없이 수직폭발할 것이 자명하다.

빠르면 오늘 오후장부터, 늦어도 월요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이 종목은 과거에도 단 10분만에 상한가로 말아부친 후 그 자리에서 수직상승하여 한 달도 안되서 300%이상 급등한 적이 있다. 그러나 지금은 그때와는 비교할 수도 없을 만큼 초유의 대박상황이기 때문에 이번에 터지게 되면 1,000%에는 만족하지 못할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한다.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천재일우의 기회가 될 것이다. 따라서 지금 당장 서둘러 물량을 확보하는 것만이 당신이 최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며,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로 흔들리지 말고, 시세의 끝장까지 수익을 몽땅 챙겨가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89번 [폭등비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특급호재(☎ 060-800-4300 ▶ 1번 ▶ 203) : 곧 상한가로 문닫고, 한달내내 폭등할 세력주 찾았다!
◎ 야손 (☎ 060-800-4300 ▶ 1번 ▶ 928) : 이 종목 지금 매수하면, 오후장에 기습 폭등한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구산업/C&S자산관리/AD모터스/아바코/아토/엠엔에프씨/제룡산업/잉크테크/동아엘텍/한전KPS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