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9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 의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바닥 대박주 발굴의 1인자! [황제불패 전문가카페]! ▶ [황제불패] 전문가카페 둘러보기 (http://procafe.moneta.co.kr/mythis) (준회원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팍.스.넷(www.paxnet.co.kr) 의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9일 팍스TV에 출연하여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코스피 지수는 20일선 회복과 1770 이상의 회복력이 나오지 않는다면 단기적인 반등 이후 박스권 등락을 거듭할 것이다. 월봉상에 시그널 신뢰도가 약한 상황에서 다우지수에 패턴상 11000포인트 회복은 여전히 어렵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분간 낙폭이 과대한 종목들에 반등 탄력도는 강하게 나타날 것이다.

현시점 시장 대안은 큰 가격조정을 보인 종목군에 기술적인 반등을 이용한 매매전략과 종목별로 시장에서 이슈를 부각시킬 수 있는 강한 재료와 명분이 큰 종목들을 집중 공략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종합지수에 대한 큰틀은 변함이 없으나 10월전까지에 전략은 시장상황에 맞춰 변화를 주어야 할 때이다. 기간조정에 연장선에서 지금은 시장에 대한 전략과 대안을 중시하며 실전에 임해야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영남제분/파루/아가방컴퍼니/영보화학/씨모텍/차이나그레이트/아이마켓코리아/중외신약/피에스텍/리홈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