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정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인생을 바꿀만한 대박 종목은 일년에 몇 번 오질 않는다. 그리고 이런 종목은 대부분 개인들이 매수할 수 있는 기간은 극히 짧기 때문에, 아차 하는 순간 놓쳐버려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는 것이 이 바닥의 섭리이다.

단도직입적으로 이번 추천주는 IT서비스 업계 초대형 M&A 승부주로 단기간 깔끔하게 100% 수익을 안겨준 동부CNI와는 차별적으로 세계가 깜짝 놀랄만한 서프라이스 실적으로 최소 3개월 이내에 300%까지 안정적 고수익을 올릴 것으로 기대되는 기업임을 강조한다.

올 하반기 최고의 어닝 서프라이즈의 백미를 기록하게 될 최고의 기업인 만큼 지금까지 초대박재료를 통해 가슴이 콩딱콩딱 뛰는 급등주의 단맛을 만끽 하셨다면, 이 종목은 진정한 투자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안정적 고수익 종목이라 할 수 있다. 어쩌면 필자의 하반기 작품인 삼영홀딩스 9배↑, 큐로홀딩스 5배↑ 그 이상의 시세를 뛰어넘는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가져가는 편안함을 즐기게 될 것이다.

동사는 강력한 이슈와 재료를 바탕으로 거대세력이 선매집한 종목으로, IT 패러다임의 중심에 서서 세계 초일류 원천기술을 가지고 한국을 먹여 살릴 고성장 업체로써 향후 10년 동안 시장을 완벽하게 독점 할 세계 1위 기업으로 사상 최대의 매출성장세는 물론 이미 영업이익률이 50%가 넘을 정도로 엄청난 이익률을 가지고 있는 차세대 IT 핵심 주도주이다.

일반인들로는 거의 상상도 할 수 없는 세계최고의 기술력과 이익률으로 오죽하면, 모든 증권사 에널리스트들 조차 무조건 매수라고 부르짖고 있겠는가? 현 시점에서 동사의 펀드멘탈만 가지고도 3~4배 주가급등 이유가 되지만, 이번 주를 기점으로 회사 본질을 바꿔버릴 초대형 재료가 은밀하게 진행된다는 것은, 조만간 주가폭등의 결정적 단서가 된다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마라.

전 세계 시장지배력을 확대해 가며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최소 수천억에서 수십 조원까지 엄청난 로열티와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는 꿈의 IT기업으로 이미 역대 사상 최대의 매출 신기록과 함께, 미국에서 들려오는 강력한 재료를 바탕으로 거대세력이 선 매집한 모습이기에 상한가 3~4방에 그칠 시시한 종목이 아님을 강조한다.

특히, 세계 시장에서 단 하나뿐인 혁명적인 제품으로 전세계 시장을 독식중인 세계1위 기업으로써, 수 백배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한 엄청난 호황에 진입한 상태에서, 글로벌기업의 필사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시장 유동자금을 운영하는 큰 손 세력들이 철저히 동사의 물량을 장악해 있고, 이제 남은 건 재료를 터트리며 날릴 시점만 조율하고 있기 때문에, 과거 30배 상승재료였던 "바이오 테마" 보다 더 강력한 재료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터져 나올 예정이라,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해 두어야 할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24번 [주식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020) : 29연상 조선선재와도 안 바꿀 급등 세력주
◎ 주식공부 (☎ 060-800-4300 ▶ 1번 ▶ 215) :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세를 안겨 줄 초대형 세력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에프씨비투웰브/중외홀딩스/웰크론/제룡산업/우리들제약/필링크/국순당/웅진에너지/하이텍팜/하이닉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