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부자]는 투자분석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딱 한번 매수로 원금 손실을 한방에 복구하는 것은 물론 종자돈으로 억대 계좌를 만들어줄 최고의 급등 임박주를 또 찾았다!

필자가 1만원 전후해서 적극 매수를 강조했던 삼영홀딩스가 단기간에 1000%가 급등한 것을 비롯해 대우부품, 큐로홀딩스도 500%정도 급등하는 등 추천주들이 ALL 대박을 기록했는데 오늘 추천주도 이 같은 대박종목의 화려한 계보를 이어갈 최고의 특급 세력주다.

필자의 강성회원들은 모두 알고 있다시피,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지금 이 순간에도 거대 세력에 의해 물량이 나오는 대로 사라질 정도로 급등 에너지가 펄펄 넘쳐 나고 있다. 그동안 주가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관찰하다가 이제는 수직 폭등이 진행될 정도의 투자 급소에 진입하고 있어 다급한 마음으로 긴급 추천한다.

동사는 주력 제품이 모두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IT 황제주로써 사상최대의 폭발적 실적 호전이 진행되고 있다. 주력 사업이 초호황을 누리고 있고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태양전지, LED 사업부분도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특히 흥분과 전율을 느끼게 하는 것은 실적 폭증에도 불구하고 2000원대의 터무니 없을 정도로 지나친 저평가 상태로 대박종목의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역사적 바닥을 확인하며 거대 세력의 엄청난 매집이 확인됐고 기술적 지표들이 모두 강력 매수 시그널을 보여주고 있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천신만고 끝에 찾은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하고 있어도 모든 것을 복구하게 될 것이며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오랜 기간 매수 기회를 주지 않기 때문에 날아가기 전 물량부터 확보해 두는 것이 필요하다. 매수만 해 놓으면 상상을 초월하는 상승이 펼쳐질 이런 종목을 놓친다면 몇 달 동안은 억울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대규모 수주 지속, 사상최대의 실적!

양대 주력 사업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고 전방산업의 호황과 함께 대규모 수주가 계속되며 폭발적인 실적 호전 추세를 나타내고 있다. 하반기에도 실적 모멘텀이 계속되면서 사상 최대의 실적이 확실한데 2000원대의 주가는 극단적인 저평가 상태로 급등의 대의명분을 제공하고 있다.

엄청난 자금력을 가진 세력, 매집의 진수를 보여주다!

동호회 수준이나 작은 조막손 따위의 매집이 아니다. 시가와 종가 관리가 확실하게 진행되고 있는데 이 정도의 움직임을 보이는 세력은 몇 년에 한번 볼까 말까한 엄청난 자금력을 가진 큰손이 분명하다. 이제는 매집 종료 시그널과 함께 극소수만이 알고 있는 특급 재료가 조만간 언론에 공개되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시점에 진입했다.

매수의 급소, 폭등 전 마지막 눌림목!

전 재산을 털어서라도 꼭 사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나는 종목으로 초장기 상승파동을 위해 역사적인 대바닥을 확인하고 모든 이평선들을 수렴되고 있다. 지금은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마지막 남은 매물을 걷어 가고 있는데 최근 며칠간은 본격적 급등을 앞두고 눌림목 조정을 거치고 있어 올해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 기회까지 주고 있다.

본격적인 급등파동이 진행될 이 종목을 놓친다면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겨우 100% 수익을 목표로 힘들여 이 글을 쓰는 것이 아닌 만큼 이번엔 작은 수익에 연연하지 말기를 간절히 바라며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급등파동이 시작되면 어지간한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추격 매수도 쉽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다시 강조한다. 상승장에서도 수익을 올리지 못하고 애태웠던 투자자와 원금 손실로 고통 받은 분들은 원금 손실 회복이라는 초라한 문구로는 감당이 안 되는 이번 종목으로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금과 같은 기회를 반드시 잡아서 올해 수익을 한방에 끝내버리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4번 [주식부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부의창조 (☎ 060-800-4300 ▶ 1번 ▶ 438) : 50배 산성피앤씨 능가할 백원대 극비세력주 또 찾았다!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745) : 주식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릴 운명같은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울트라건설/차바이오앤/KG케미칼/지엠피/대원전선/STX엔진/마이크로컨텍솔/스페코/IHQ/이디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