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레드블루”와 “페라리”는 10일, 투자 전략을 통해 핵심 급등주2가지를 각자 제시하였다.

이 2명의 분석가는, 오늘 추천하는 종목들에 대하여 “단도직입적으로, 향후 수개월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 종목을 절대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인적분할’이라는 재료를 가지고 핫머니와 세력이 결탁하여 무려 29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하는 재료와 세력매집이 완벽하게 이루어진 종목임을 먼저 강조하니, 절대 놓쳐지 말기를 바란다.”고 강력히 피력하였다.

그들은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들에 대해서 시장이 조정과 무관한 흐름 보이면서 그 동안 까맣게 모르던 투자자들이 조금씩 입질 거래 증가의 조짐이 나타나고 있어, 일단 급등이 시작되면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도무지 따라 붙을 수 없을 만큼 폭발적인 흐름을 보일 종목들이다.”고 자신하며 다음과 같이 각각 핵심 추천주를 소개하였다.


전문가 “레드블루”가 제시한 [8월, 신분상승을 이끌어 줄 최고의 폭등주]

“레드블루”는 오늘 소개하는 이 종목에 대하여 “8월을 기점으로 가공할 파괴력의 재료가 터지면서 시초가부터 상한가로 날아가 그 끝을 예단하기 어려운 폭등랠리를 펼칠 최고의 급등 임박주를 발굴했다. 이 종목을 알게 된 투자가들은 정말 자신들이 행운아라는 것을 느끼고 열광을 할 수밖에 없을 것이며 엄청난 자금이 유입된 세력주가 무엇인지 몸소 체험하면서 연일 쌓여가는 고수익률에 놀라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이번 종목이야 말로 숨가쁜 급등랠리를 기록하며 모든 손실을 단 한방에 만회함은 물론 그 이상의 초고수익률을 안겨줄 서머랠리의 핵심선도주로써, 그 어떤 종목과도 비교되지 않을 최고의 종목이다.”라고 밝히며 동 종목에 대한 아래 투자 포인트를 제시하였다.

첫째, 망설이면 놓친다! 증시 역사에 남을 이 번 폭등주는 무조건 잡아야 한다.
: 동사는 거대 큰손들이 단기간에 수십 배 폭등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찍은 초대박주로써, 이미 세력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해 상한가를 치고 가는데 불과 5분이면 충분하다. 오늘 추천하는 급등주와 같은 종목의 특징은 특히 2시만 되면 느닷없이 폭등세를 보였는데, 이런 모습이 포착되면 3~4일 안에 대부분 대폭등이 시작된다.

둘째, 실적과 재료가 시세를 갈아치운다
: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하반기 최대의 돌풍주로써, 1분기 영업이익4배 이상급증하며 이제 실적의 빅뱅이 시작된 가운데 재료가 가시화될 시, 현가격대 대비 3배가 급등해도 성장성 대비 저평가 종목이라 볼 수 있다. 이 종목은 평생 한번 잡을 수 있을까 말까 한 폭등주로, 아무래도 이번에 8월에 최고의 톱픽주로 언론에 찬사가 이루어질 것이다.


전문가 “조금규소장”이 제시한 [폭등 초기 명품주]

이날 전문가“조금규소장”은 또 다른 종목을 가지고 투자전략 인터뷰에 참가하였다. 그는 강력 추천하는 투자종목에 대하여 “이번 종목은 이미 세력의 대규모 자금이 유입된 상황이고, 변동성 장세의 가장 핵심 모멘텀이라고 할 수 있는 대형 뉴스 재료와 테마를 보유하고 있어 어떤 시장흐름에서도 폭발적인 상승세를 연출할 핵심 스타주라고 자신 있게 말 할 수 있다. 또 한번의 화끈한 수백% 시세분출을 기대해도 좋겠다.”며 다음 투자 포인트를 제시하였다.

첫째, 성장 + 영업이익 폭증
: 올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실적만 놓고 보더라도 동사의 성장성은 감히 상상하기 어렵다. 어닝서프라이즈에 의한 흑자전환 후, 매출과 영업이익이 지속적으로 급증 하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데 이것은 시작에 불과한 것이다.

둘째, 전세계가 주목하는 사업 본격화!
: 동사가 추진하고 있는 전 세계 바이어가 주목하는 최대 규모의 사업이 본격화 되고 있다는 점도 간과해선 안 된다. 보통 투자자들이 간과하고 있으나, 시간이 갈수록 옥석 가리기 흐름 속에 동사의 특별함이 나타나면서 주가는 걷잡을 수 없는 무서운 속도로 급등하게 될 것이 자명하기 때문이다.

셋째, 안정적인 재무구조 + 숨겨진 자회사의 가치폭증!
: 동사는 저평가된 안정적인 재무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 글로벌 기업이 앞다투어 투자하고 있고 수십 배 이상 커지게 될 신성장 산업 분야에서 두드리진 성장세가 이루어져 재무가치는 더욱 견고하게 될 것이다. 또한 자회사를 통한 신사업에서의 매출도 폭증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해야 할 핵심내용이다. 매년 자산가치는 증가세를 보이고 있고 하루하루 급증하는 가치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는 사실이다.

넷째, 세력이 개입된 차트는 무조건 간다!
: 세력의 매집으로, 수 개월 전 한차례 강한 상승 시도하고 눌림목 에너지 축적을 거쳐 충분히 물량을 뺏는 전형적인 세력의 흔들기 모습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 지친 개미들의 물량마저 세력이 모두 장악한 상황이므로 이제 날아갈 일만 남은 것이다.


이날 투자 전략을 통해 두 개 종목을 각각 제시한 ‘레드블루’와 ‘조금규소장’의 엄청난 급등 정보 종목은 아래 번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레드블루’와 ‘조금규소장’의 종목은 각각 다른 급등대기 종목 입니다.)

[오늘의추천_‘레드블루’의 급등종목]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오늘의추천_‘조금규소장’의 급등종목]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27번 [조금규소장]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포스코 ICT/동성제약/에이치앤티/자티전자/파루/씨티씨바이오/삼양옵틱스/쌍방울트라이/비츠로셀/동부하이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