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야손’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종목을 제시하였다.

오늘이 지나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 하는 현 시점에서 금일 추천 드리는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투자자들은 열광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무엇보다 이 종목이 가지고 있는 이슈들이 극도로 민감한 재료들인 만큼, 이번 추천주는 올 해 29배 날아간 조선선재(120030)를 능가할 유일한 종목이 될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세상을 바꾸고 부의 대열로 올라서는 것은 단지 행운이나 요행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재료’와 ‘이슈’ 그리고 ‘실적과 세력매집’ 이라는 급등주의 코드를 깨우친 사람의 몫인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3분의 1 토막난 계좌도 단번에 복구시켜줄 종목이니,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오히려 세력들의 매집 물량을 뺏어야 한다. 그리고 단타로 하지 말고,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매수만 해 놓으면 두고두고 큰 돈 될 이런 종목을 여기서 놓치면 몇 달 동안은 억울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무엇보다 동사는 현재 시장에 급등 주도주로 장악하고 있는 스마트폰 관련주 중에 다음 차기 대박종목으로써 이미 세력들이 점 찍어 놓은 종목임에 틀림없다.

동사는 새로운 신소재 터치패널을 개발하여 하반기 IT시장의 혁명을 예고하고 있으며, 특히 LG전자가 올 하반기에 신소재를 탑재한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인데, 여기에서도 동사는 핵심부품을 공급하는 독점업체로 최고의 수혜가 예상되고 있고, 또 강원랜드가 2012년까지 아시아 최대 종합리조트 도약을 목표로 자그만치 1조 3000억의 자금을 쏟아 부으며 카지노 사업장을 증설할 계획인데, 여기에서도 동사는 독보적인 수혜를 받을 수 밖에 없는 업체이다.

그리고 정부가 S사와 H사 등 몇몇 대기업과 공동으로 대대적인 정부 국책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여기서도 동사는 중소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정부 국책사업 선정 업체로 결정되며, 이런 재료기대감은 조만간 모조리 동사의 주가에 반영되며, 앞으로 상당한 주가부양에 영향력을 발휘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동사는 실적도 작년까지는 최악의 실적을 보여 주었지만, 올해 1분기부터 신사업 호조에 따른 흑자전환에 성공을 했고, 중요한 것은 앞으로 상상을 초월할 매출과 영업실적을 보여주게 되는데, 이런 부분들이 아직 주가에 하나도 반영이 안 되었기 때문에, 조만간 실적 턴어라운드와 저평가에 대한 재료 기대치까지 시장에 터져 나오면, 이 종목은 그때 가서 매수는 포기해야 할 것 이며, 날마다 쩜 상한가로 날아가는 것 만 쳐다봐야 할 것 이다.

단언하건데 필자의 20년 실전투자 경험을 놓고 볼 때, 인생을 바꿀만한 대박종목은 일년에 몇 번 오질 않는다. 그리고 이런 종목은 대부분 개인들이 매수할 수 있는 기간은 극히 짧기 때문에, ‘아차!’하는 순간 놓쳐버려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는 것이 이 바닥의 섭리이다.

필자는 지난달에도 추천 드린 종목들이 보름도 안돼서 단기 100%~200% 수익이 나고 있는데, 자회사의 에이즈백신 임상준비에 대한 기대감으로 강력하게 추천을 드린 큐로홀딩스(051780), 매출급증에 따른 실적호전 기대감으로 추천을 드린 일진다이아(081000), 새로운 개념의 전기차와 전기자전거 개발에 대한 재료기대감으로 추천을 드린 어울림네트(042820)등이 그 대표적인 예라 하겠다.

하지만 오늘 추천할 이 종목은 단기로 100%에 만족하라고 드리는 추천주가 결코 아니다. 필자가 6월초에 1만원까지는 무조건 공략하라고 했던 삼영홀딩스(004920)가 지금 10만원을 향해가고 있지만 이 종목을 놓쳐 아쉬워할 필요도 없다.

이번 추천주는 삼영홀딩스는 말할 것도 없고 단 3개월만에 1,800원짜리가 2만원이상 13배 급등한 덕산하이메탈(077360)을 완전히 장악할 IT테마에 숨겨진 초특급재료주로써 세력들이 작정하고 미친 듯이 매집하여 유통물량을 장악하고 있고, 수 일내로 재료가 공개될 경우 단숨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한달 내내 조정 없이 날아가 3~4배 시세에는 만족하지 못할 극단적인 폭등랠리를 연출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정말 피를 통하는 심정으로 강조 또 강조한다!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 060-800-4300 ▶ 1번 ▶ 372) : 한 번 오르면 300%가 기본인 세력주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927) : 500% 폭등한 ‘젬백스’에 이은 긴급 종목 제시!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바이오니아/큐로홀딩스/제룡산업/IHQ/SNH/쌍용차/알앤엘바이오/한솔제지/태광이엔시/알에스넷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