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에서 성공하기 위해 개인 투자자들은 어떠한 노력도 아끼지 않는다. 네이버, 다음, 팍스넷 등 유명 포털 사이트를 넘어 다양한 증권관련 커뮤니티, 증권방송을 통해 고급 투자정보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그러나 기관과 외국인, 큰손 앞에서는 힘없이 무너지게 된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명언과는 다르게 ‘내가 사면 떨어지고, 내가 팔면 오른다’는 속설이 절묘하게 부합되는 경우가 사실상 많기 때문이다. 개인 투자자들의 상당수가 시장을 정확하게 진단하지 못해 속수무책으로 지켜봐야만 했다.

하지만 올 하반기, 이 명제가 바뀌고 있다.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이 파상공세를 펼치고 있고, 국내 유명 증권 전문가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가 절치부심 끝에 나온 자신 만의 투자전략 ‘3대이론’을 개인 투자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등 반격에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

개인 투자자들은 자신의 꿈 ‘인생역전’을 유베스트원과 슈퍼개미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의 힘으로 빠르게 이뤄 나가고 있다.

▼손실회복 순수익 500% 육박, 주식고수 재탄생

개인 투자자들의 계좌수익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주식고수들이 공개를 꺼려하는 ‘3대이론’을 제공하는데 앞장서는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는 어떤 사람일까? 그는 개인 투자자들의 고충을 무엇보다도 가장 잘 알고 있는 인물이다.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는 고작 200만원으로 주식고수의 꿈을 안고 상경했다. 50여개가 넘는 전문 서적을 독파하며 성공투자의 투지를 불태웠다. 그러나 냉혹한 현실에서는 좌절할 수밖에 없었고 수중에 있는 돈을 거의 털리고 나서야 어떠한 시장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투자원칙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송지헌의 사람in’을 통해 세상에 널리 알려지기 까지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는 단 한 번의 대입으로도 어떠한 종목이든 매수와 매도시점을 정확하게 찾아내는 기법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결과는 대성공. 현재 급등하고 있는 종목을 대입했을 때 ‘3대이론’은 도무지 믿어지지 않는 정확성으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했다.

▼10여년에 걸쳐 탄생된 ‘3대이론’ 무료 증권방송서 공개

이 같은 성과에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는 모든 투자자들과 수익의 기쁨을 함께하고자 자신이 10여년에 걸쳐 완성한 주식투자 이론을 공개하기로 마음먹었다. 덕분에 유베스트원(http://www.ubestone.com ) ‘무료 증권방송’을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상당수가 원금을 회복하고도 500%가 넘는 수익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얼마 전까지 저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마음뿐이었습니다. 여태까지 잃은 돈 때문에 재정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었기 때문이다. 극심한 스트레스 속에서 하루하루가 지옥 같았습니다. 그러나 무료 증권방송을 이용하면서 저는 달라졌습니다. 혼조세에도 ‘3대이론’, 폭락장에도 ‘3대이론’. 어떻게 이런 기법을 만드셨는지, 정말 놀랍습니다.”(필명: 엔젤)

하루 단 한 시간 ‘3대이론’ 가운데서도 가장 높은 퀼리티를 자랑하는 ‘기준선’ 강의를 들은 개인 투자자들은 이처럼 스스로 유망종목을 발굴하고 시장대응에 나서고 있다. 직장인 투자자, 주부 투자자 등 지속적으로 시장상황을 파악하지 못하는 개인 투자자들도 종목사냥꾼이 되는 등 그 효과는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

현재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에는 LG전자, 삼성전기, 현대증권, SK에너지, 신성FA, 기아차, NHN, 중앙백신, 셀런, 바텍, 프럼파스트, 삼현철강 등이 있다. 개인 투자자들은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의 ‘3대 이론’을 적용해 최적의 매매 포지션을 확인, 실전투자에 나서고자 고군분투 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http://www.ubeston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