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분석가 [부 의 창 조]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필자는 단 돈 몇 백만원으로 억대계좌를 만들 절호의 기회를 포착했다. 이 종목을 발굴한 뒤, 혹여 당장 주포들이 날려버리면 어쩌나라는 불안감 속에 어떤 일도 손에 잡히지 못한 채 연일 차트만 보게 된다.

올 한해로 봤을 때 필자는 무수히 많은 급등주를 제시한 바 있는데, 최근만 해도 췌장약백신과 관련해 특급재료주로 추천한 젬백스가 한달 만에 무려 300% 수익 냈음은 물론, 에이즈백신 관련 정확한 눌림목 구간 공략해 스윙으로 100% 수익 올린 큐로컴 등 감히 급등주 포착에 필자만한 전문가는 없다고 단언한다.

그러나 이 정도 종목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 없다. 금일 필자의 추천주는 단순히 100~300%에 만족할 그저 그런 종목이 아닌 진정한 초대박 종목으로 필자가 과거 줄기세포 관련해 불과 6개월에 걸쳐 1000원 -> 50,000원이라는 상상조차 힘든 50배 수익을 안겨준 산성피앤씨와 같은 진정한 메가트렌드 종목이기 때문이다.

동사는 세계 최초 신원료 +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철저하게 구축해 놓은 진입장벽에 힘입어 해를 거듭하며 사상최대실적 갱신을 달성하고 있다. 또한 해외 영업력도 워낙 막강해 세계 40여개국에 독점계약은 물론, 국내시장은 이미 100%에 가까운 독점으로 점유율 1위를 한지 오래다.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이미 세계시장 석권이 코앞에 다가왔으며, 워낙 진입장벽이 높아 전세계 제품생산 기업이 4개에 불과할 정도다.‘실적+성장성+이슈+재료’라는 네박자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최근에 기관들의 폭발적인 매집세까지 집중되고 있는데, 더욱더 흥분되는 것은 천문학적인 자금을 가진 메이져 세력들이 급등의 서막을 펼치는 매집완료가 막바지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게다가, 단순히 시장의 조막손 세력 결탁의 합작품에 불과한 삼영홀딩스->대우부품->젬백스->큐로컴 등의 단발적 급등주가 아닌, 시대적인 정책이슈가 곁들여져 가공할 만한 장기 슈퍼사이클 도래로 최소 30배는 먹고 들어갔던 현대미포조선, 산성피앤씨, 대한해운 같은 10년에 1~2번 출몰할 초대박 종목이라 하겠다.

또한, 기술적으로도 악성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재차 반복하며 철저히 악성매물대를 소화시켰기에, 조만간 터질 초대형 재료 한방이 언론에 가시화된다면, 도저히 잡고 싶어도 단 한톨의 주식도 잡지 못한 채 멍하니 역사상 유례없는 주가 대폭등의 향연을 지켜봐야 하는 속 쓰린 상황이 펼쳐질 것이 뻔하다.

그만큼 너무나 다급한 시점인데, 물량만 최대 모을 수 있다면 매수 직후 한달 이내에 실 계좌 수익률이 세자리 이상 터져 지금껏 경험치 못한 계좌폭발에 그 동안 쌓였던 근심걱정도 단방에 쓸려내려 갈 것이다.

평생을 기다려도 다시는 만나기 힘든, 한 시대를 풍미할 기적 같은 종목으로 절대 놓쳐서는 안된다.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단기 500% 이상 시세폭발은 기본적으로 터트려줄 기적 같은 종목으로, 최근 개인투자자들이 쉽게 접근조차 못할 차트를 변칙수까지 써가며 만들었지만, 필자의 집요한 세력 동태 분석으로 현구간이 바닥권에서 최고점까지 고스란히 수익을 가져갈 최고의 기술적 급소 자리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오늘이 지나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 하는 현 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투자자들은 열광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며,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으로 세력들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당부컨대, 필자의 전문가로서의 명성은 뒤로 뒤쳐지든 어찌되어도 좋다. 다만, 금일 추천주 하나만 반드시 기억하라. 또한, 불필요한 의심으로 또 한번의 대박 종목을 놓치지 마시고, 이 종목을 반드시 확인한 후에 어마어마한 돈을 거머쥐길 바란다. 종목 보안상 지면에 더 이상의 언급을 자제해야만 한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으로 곧 상상할 수 없는 수익으로 선택의 기로에서 정말 잘했다라는 생각을 수도 없이 하게 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38번 [부의창조]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풀레드 (☎ 060-800-4300 ▶ 1번 ▶ 468) : 단기간 억대 수익 노려볼, 초저평가 성장주!
◎ 아모스 (☎ 060-800-4300 ▶ 1번 ▶ 590) : 큰손이 원금 100배 노리고 매집한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스페코/게임하이/씨모텍/보성파워텍/웅진에너지/파루/이구산업/한국전력/호남석유/루멘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