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까지만 해도 4~5개의 증권방송을 들었습니다. 수익을 쫒을 수밖에 없는 개인 투자자로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의존했습니다. 그 마음이야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라 생각됩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유베스트원에 한 표를 주고 싶습니다. 무료 방송임에도 열성적인 전문가 분들과 ‘3대이론.’ 말이 필요 없더군요.”

개인 투자자들의 상당수가 기관과 외인에 치어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좋은 투자정보를 얻어도 제대로 된 대입이 어려워 눈앞에 수익을 놓치는 경우도 허다한 것이 현실이었다. 유베스트원은 이러한 개인 투자자들의 삶에 생기를 불어 넣기 위해 그동안 비공개 되었던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의 ‘3대이론’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원금손길 개미에게 무료 봉사하는 ‘슈퍼개미’

덕분에 유베스트원 회원들은 무료로 진행되는 증권방송을 통해 간단한 대입만으로 급등종목을 발굴하고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잡는 등 일생일대의 특혜를 받고 있다. 일반 증권방송과 달리 무료 추천주만을 제공 받는 것이 아니라 포트폴리오 종목의 진단 및 투자전략도 얻고 있다.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을 통해 계좌수익을 개척해 나가는 개인 투자자들의 행보가 거침없는 것도 이 때문이다. 현재 급등하고 있는 종목에 대입한 결과 탁월한 정확성과 효과를 검증받은 ‘3대이론’을 기반으로 400~600%의 투자수익을 얻는 활발한 양상을 띠고 있다. 때문에 원금손실로 좌절했던 개인 투자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글로벌 금융위기로 급속히 위축된 경기에 아랑곳 하지 않고 유베스트원 회원들은 특유의 근성으로 위기를 정면 돌파하고 있다. ‘3대이론’이 있는 이상 손실에 대한 리스크는 거의 없을뿐더러 대응전략만큼은 확실하기 때문이다. 일단 ‘급등하고 있는 종목에 대응해보고 그 정확성이 확실하다고 판단되면 마음대로 3대이론을 사용하라’는 유베스트원의 파격적인 봉사정신을 적용하고 있다.

그러자 위기는 기회로 변했다. 부실한 수익과 영세한 규모로 운영되던 계좌수익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기 시작한 것이다. 이 덕분에 초보 투자자가 주식고수, 즉 종목사냥꾼으로 눈을 뜨게 된 경우도 한 둘이 아니다. 올해 주식시장에서 파란을 일으킨 바 있는 대시세 종목 역시 유베스트원 회원들은 사전에 파악, 큰 수익을 올렸고 현재는 하반기 주식시장을 노리고 있다.

▼하루 한 시간 투자로 기관․외국인․큰손 재친 수익

유베스트원은 “현재 일부 증권관련 커뮤니티에서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의 3대이론을 표방한 투자전략을 내놓고 있다. 그러나 제대로 된 이론의 정립과 이해의 부재로 그렇다 할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무료 증권방송에서는 이론의 정립자인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가 직접 개인 투자자들을 대면해 상승종목 및 투자전략의 궤도 수정에 나가는 만큼 하루에 단 한 시간만 투자하면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에서는 개인 투자자들 간의 진정한 상생 협력도 이뤄지고 있다.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의 ‘3대이론’ 가운데서도 ‘기준선’을 통해 큰 수익을 달성한 개인 투자자들은 그동안 성장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무료 증권방송에서 실질적인 정보로 제공하고 있다. 모두가 어려운 투자여건이지만 서로 돕고 협력하며 새로운 개념의 증권방송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것이다.

“개인 투자자들이 다 함께 잘 돼야 기관과 외국인에 대응할 만한 힘을 기를 수 있다는 생각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하반기에 2010년 국내 주식시장의 한 획을 그을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의 재료가 노출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유베스트원 회원들의 계좌수익 및 여건은 월등이 놓아질 것입니다(회원 필명: 외유내강).”

현재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에서 ‘3대이론’을 통해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하이닉스, 현대제철, 기아차, POSCO, 유아이에너지, 젬백스, 미스터피자, 서울반도체, LG화학, 현대중공업 등이 있다. 유베스트원은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최적의 매매포지션을 확인, 실전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