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헤르메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단도직입적으로, 매수할 짬도 없이 시초가부터 상한가 말아 올린 후, 한달 내내 급등의 가속을 밟을 7월장 최고의 폭등 임박주를 또 찾았다.

특히, 필자가 제시한 후 후장부터 상한가로 치달아 단기간에 3배 날아간 예신피제이를 놓친 분이나, 추천 다음날 시초가부터 폭등하여 불과 15일만에 종자돈을 3배 이상 불려줬던 “삼영홀딩스”같은 시가 대박주를 노리는 분들은, 오늘 후속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한다.

그래서 단기시세를 즐기는 투자자라면 상한가 3~4방에 매도하면 된다. 하지만 대한민국 증시를 발칵 뒤집는 초대형 호재가 즐비한 이 종목을, 겨우 상한가 몇 방 먹자고 힘들여 글을 쓰는 것이 아닌 만큼, 현금을 총 동원해 오늘 내로 반드시 매수해 두셔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동사는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7월장 최대의 돌풍주로, 세계최초 반도체 통합칩 특허개발 + 최단기간 매출 920배 폭증 + 시장점유율 100% 육박 + 부채 Zero + 상상불가 신제품 개발 + 삼성.현대 독점 납품’ 등 메가톤급 호재가 즐비해, 전 재산을 털어서라도 꼭 사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나는 초박대주이기 때문이다.

특히 천하의 삼성도 엄두내지 못해 전 세계가 각기 다른 표준을 사용하는 분야에서, 동사가 전 세계를 하나로 아우르는 반도체를 세계 최초로 개발해 내며 상상을 초월하는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고 있다.

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세력들이 수십 배 시세를 날리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저가주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실적이 폭증하며 스몰캡 사상 최대실적인 매출 2000억원 달성은 기본이며, 철저한 함구령 속에 진행되던 세계시장을 독식할 초대형 프로젝트가 드디어 성사된다는 소식에 정보력 뛰어난 외국인이 지분을 쓸어 담고 있는 하반기 최대의 대박주다.

이제 동사의 실체가 시장에 드러날 경우 매기가 집중되며 폭등할 것은 자명한 사실로, 급등 스타주를 필요로 하는 현 주식시장과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기가 막힌 종목임에 틀림없다.

장황한 글과 현혹적인 멘트 보다는 필자의 양심과 정열로 추천 드리는 종목으로, 작년 추천하여 10배 이상 날아간 다날, 덕산하이메탈, 알앤엘바이오 그리고 올해 4~7배 날아간 보성파워텍, 케이디씨는 물론, 29배 날아간 조선선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종목으로 거대 큰손들이 단기간에 최소 10배의 폭등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 찍은 초대박 종목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조선선재-국보-신성FA-예신피제이-삼영홀딩스의 바통을 이어받아 하반기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급등 1순위 종목으로, 수개월 동안 주가의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관찰하다 ‘이제 왔구나’ 하는 무혈입성의 매수구간에 돌입하고 있어 다급히 추천 드리니만큼,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93번 [헤르메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공부 (☎ 060-800-4300 ▶ 1번 ▶ 273) : 애플도 반한 외인+기관 쌍끌이 초저평가주!
◎ 주식부자 (☎ 060-800-4300 ▶ 1번 ▶ 604) : 메가톤급 호재! 대박주 계보 이을 수직급등 임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일진홀딩스/백금T&A/중외신약/LG화학/대유디엠씨/대한생명/STX엔진/대우차판매/프리지엠/이수앱지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