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상승이 유력한 종목을 선점하고 포트폴리오에 담아 최적의 매매 포인트에 맞춰 주식투자를 하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들은 이러한 과정 중에서 상당히 많은 투자손실을 입고 어려운 나날을 보내게 된다. 그러나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은 다르다.

◆슈퍼개미 추천 ‘초특급 승부주’ 꿈틀

증권사관학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이미 각종 증권관련 미디어를 통해 수차례 소개되어 온 바 있는 명품종목 발굴 콘텐츠로 유명하다. 가치대비 저평가 되어 있는 바닥권 종목을 개인 투자자들에게 제공해 뜨거운 시세를 분출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증권사관학교 회원들은 “손절매·원금손실은 남의 일 같다”고 입버릇처럼 이야기 한다.

현재 증권사관학교는 국내·외 대형악재로 몸살을 앓아온 개인 투자자들에게 계좌수익을 단번에 향상시킬 종목을 제공해 눈길을 모은다. 6가지 대형재료를 동반한 호재주로 대시세 분출주 특성상 매수 타이밍에 돌입하자마자 매집에 나서지 않으면 안 되는 초특급 승부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인 투자자들에 해당 종목은 확실한 소원성취는 물론 더 나아가 주식고수, 재야고수, 슈퍼개미로 발돋움하는데 밑거름이 될 것이 자명한 일로 평가받고 있다. 10,000%의 급등으로 큰 파장을 일으킨 바 있는 현대미포조선도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에서 발굴됐기에 더욱 의미심장하다.

이러한 대시세 분출 종목은 모두가 증권사관학교를 진두지휘하고 있는 장진영 소장의 탁월한 종목발굴 분석능력에서 비롯됐다. 장진영 소장은 SBS스페셜 ‘쩐의 전쟁’을 통해 이미 개인 투자자들에게 우리시장에서 승자가 되는 법을 전수한 바 있는 슈퍼개미다. 베스트셀러 「대시세 종목의 비밀」을 통해 투자자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고수 실시간 추천방, 회원계좌 수익 극대화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의 인기는 그가 직접 이끄는 증권사관학교 뿐 아니라 급등랠리 종목으로 유명한 무료 다음카페 ‘증권정보채널’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고수 실시간 추천방’에서 중장기대박주 코너를 운영하는 장진영 소장은 여느 콘텐츠와 차별화된 인기를 얻으며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에 적극 도움을 주고 있다.

무료카페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은 벌써 10년 째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의 투자전략과 종목발굴법을 배우고자 하는 개인 투자자들로 연일 성황을 이루고 있다.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들은 증권정보채널의 방대한 고급 투자정보에 놀라고 다시 한 번 장진영 소장의 특급종목에 놀란다. 때문에 한번 발을 들이면 분출하는 수익 때문에라도 두 번, 세 번 다시 찾게 된다고 회원들은 이야기 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으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무료봉사한 세월만큼 장진영 소장을 따르는 추종자가 늘어가는 가운데 증권사관학교는 시장의 숨은 정보를 알고 주식고수의 치밀한 투자전략으로 대응한다면 투자금의 10배, 20배는 어려운 일도 아니라면서 장진영 소장 뿐 아니라 주식고수들이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만큼,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는 현재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와 관련해 대우증권, 하이닉스, STX팬오션, 우리금융, 세명전기, 효성, 신성홀딩스, 아토, 보성파워텍, 현대상선, 영보화학, 동국S&C 등이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해당 종목의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