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광개토]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단기간에 종자돈을 수십 배 불려줄 기가 막힌 종목을 발견했다. 이 종목은 이번 주를 시작으로 재료가 언론을 통해 노출되면, 그 자리서 상한가 문을 닫고 급등랠리를 펼칠 종목으로, 지금 구간에 매수만 해두게 된다면, 최소 원금대비 서너 배 이상의 급등수익은 바로 뽑아 올릴 종목이니, 이 글을 읽는 동시에 만사를 제쳐두고 매수부터 해 두길 강력히 주장한다.

특히, 이 종목은 주식수가 적은 반면 대주주 지분이 많고, 세력 매집으로 시중에 유통되는 물량이 별로 없기 때문에, 종목이 노출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상한가에 들어가 버릴 것이기에 시중자금이 이 곳으로 급속히 몰리고 있다. 따라서 CJ씨푸드 5배↑, SK컴즈, 삼익THK 2배↑, 아이피에스 3배↑의 대박 수익을 안타깝게 놓쳤던 회원님들은 금일 최고의 매수 타이밍으로 무조건 대박 수익 날 수밖에 없는 회심의 일급 극비 재료주를 매수하길 바란다.

이 종목은 세계 최초의 스마트폰 기술로 갤럭시S, 아이폰4G에 적용되기에 폭발적인 매출과 스마트폰의 신기술로 전세계를 경악하게 만들었으니, 어떤 장황한 글과 현혹적인 멘트로 추천할 필요가 없다. 영엉이익이 폭발적으로 늘며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 중인데도 불구하고 주가는 전혀 오르지 않았는데, 다음주부터 재료들이 쏟아져 나와 바로 상한가의 문을 닫고 한 달 내내 급등랠리를 이어가며 단기간 최소 300% 이상의 폭등수익을 안겨줄 것은 분명하다.

또한, 스마트폰 기술에서 없어서는 안될 핵심 기술과 향후 미래 기술로 일컬어지는 다양한 통신 모듈과 네트워크로 완벽한 킬러어플리케이션이란 칭호를 받으며, 전세계적인 유무선 네트워크 고도화 사업 추진 등 긍정적인 사업환경 영향으로 역대 최대실적을 기록할 전망이다.

현재 시가총액의 70% 이상이 현금성 자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금만 1000억원을 가지고 있는 최고의 회사이다. 기업가치는 역사상 최고치인데, 시가총액은 청산가치에도 못 미칠 정도로 절대 저평가 상태이다. 더불어, 작년 같은 기간보다 168% 증가한 325억원,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246%와 166% 증가한 71억원과 72억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실적행진을 기록 중에 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 보급이 급속히 늘어날 것은 누구나 알듯이, 이 회사의 제품이 폭발적으로 수익을 낼 것은 잘 알 것이다.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이며, 새로운 30조 원천기술의 시장선점으로 향후 매출과 로열티수입은 예측하기 힘들 정도이다.

실적뿐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하고 있어 과도하게 저평가된 국보급 황금주이자 새로운 테마의 대장주이기에 여러분께 인생 대 역전 드라마를 펼쳐드릴 것이다. 조그만 벤처회사가 이제는 대기업의 반열에 최단기로 올라서고 있으니, 금일은 반드시 청취하시라고 강조한다!

첫째 : 세계 최초 스마트폰 新기술 개발!

세계가 놀란 스마트폰의 신기술을 개발하여 보유중이다. 수출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1개의 계약이 수백억에 달하고 있다. 밀려드는 주문을 감당할 수가 없는 상황에 처해 있다.

둘째, 시가총액과 비교도 안되는 1000억원 현금 보유, 절대 저평가

통장에 현금만 1000 억원 규모이며 자산가치까지 포함하면 시가총액은 청산가치에도 미치지 못할정도로 역사적 저평가 상태이다. PER와 PBR을 감안한다면 밸류에이션 매력도는 역사상 최고치에 도달해 있으며 업계 최고의 재무구조로 사상 최대실적과 신규사업 추진으로 기업 가치는 급성장 하고 있어 저평가 해소가 절대적으로 필요하기에 주가 급등은 불가피하다.

셋째, 순이익 100% 증가, 최대실적 달성 中

올해 창사이래 최대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는데, 작년부터 최고의 이익성장세가 가속화되고 있다. 매출은 1000억원을 넘었으며, 순이익은 100%증가하는 기적을 일구고 있다.

넷째 : 수출 급증! 전세계 통신기간 사업에서 러브콜!

쏟아지는 주문을 감당할 수가 없으며, 수출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수백억의 계약건이 진행되고 있는데, 전 세계가 고객이다. 이 기술은 스마트폰을 송두리째 바꾸어 버릴 것이며, 이제 세계적인 글로벌기업이 될 것이다.

다섯째 : 주가 1만원 미만, 곧 1만원 돌파 후 급등할 것이다.

현재 주가가 형편없이 낮은 가운데, 1만원 매물대가 마지막이다. 1만원 돌파후에 몇만원으로 급등할지 예상할 수가 없다. 또한, 기술적분석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97번 [광개토]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고수 (☎ 060-800-4300 ▶ 1번 ▶ 767) : 삼영홀딩스 능가할 대박종목을 여기서 터진다!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745) : 지금 100만원만 있어도, 무조건 쓸어 담아야 할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바른전자/신성홀딩스/휘닉스피디이/루멘스/CU전자/AD모터스/대원전선/이구산업/주연테크/삼성SDI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