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역전을 노리는 개인 투자자라면 고급 주식정보에 민감한 것이 좋다. 또한 평생토록 이용할 수 있는 신뢰와 수익률이 검증된 곳을 선택,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계좌수익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이다.

다음 무료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이 새 단장하며 개인 투자자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고수 실시간 추천방’을 제공하기로 했다. 증권 전문가들은 “쉽고 빠르게 수익을 달성하기 원한다면 눈높이를 맞춰 투자전략을 세우고 실전투자에 나서는 것”면서 “증권정보채널의 ‘고수 실시간 추천방’이야말로 인생역전의 시기를 앞당기는 명쾌한 해답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증권정보채널에서 언급한 눈높이를 맞춘 실전투자는 ‘고수 실시간 추천방’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리딩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현재 이를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각종 증권관련 미디어를 통해 유명한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 ‘한우물선생’ 김병철 전문가, ‘짱’ 장진영 소장이 ‘고수 실시간 추천방’을 진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짱’ 장진영 소장은 특히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무료봉사하기로 유명한 인물. 벌써 10여년이 넘도록 장진영 소장은 오로지 개인 투자자들의 계좌수익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무료로 봉사하고 있다. 덕분에 개인 투자자들은 현대미포조선을 통해 10,000%의 수익을 달성하는 등 쾌거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처럼 종목발굴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장진영 소장은 증권정보채널뿐 아니라 명품종목 발굴로 유명한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를 통해 대시세를 분출하는 저평가 우량주 발굴법을 소개하는 등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인생역전에 달하는 수익을 단번에 만끽하고자 한다면 증권사관학교의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확인하면 된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장진영 소장의 주식투자노하우를 극대화한 콘텐츠로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성향에 맞춰 확실한 계좌수익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등 완벽한 실전투자 디딤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주식투자에 자신이 없다거나 바쁜 사회활동으로 인해 시황을 매시간 확인하기 어려운 개인 투자자들에게 특히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밖에도 증권사관학교는 여느 증권관련 커뮤니티와 다르게 추천종목과 함께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 등을 문자 메시지로 전달하는 서비스 또한 갖췄기 때문에 직장인 투자자들의 선호가 높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주식투자에 다소 어려움을 느끼더라도 증권사관학교의 ‘실시간 문자 1종목’을 토대로 한다면, 종목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토대로 높은 수익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처럼 높은 성과를 나타내는 데는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추천종목 분석이 차별화되어 있기 때문이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재야고수로 초청받은 장진영 소장 뿐 아니라 국내 유명 증권 전문가들이 치밀하게 종목을 평가하며, 기본적 분석은 물론 기술적 분석과 가치, 재료, 수급 등 총체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증권사관학교 추천종목이 특히 부각되는 까닭은 이미 오랜 시간동안 실전투자를 통해 대시세를 분출하는 종목을 수차례 발굴하는 등 차별화된 주식 노하우가 체계적으로 쌓여있기 때문으로 나타났다.

‘종목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증권사관학교는 현재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 루멘스, SK C&C, 대한생명, 우리금융, 한전KPS, 아시아나항공, 삼성전기, 현대제철, LS산전, 동양철관, KB오토시스, 지앤디윈텍 등을 꼽았다. 증권사관학교 장진영 소장은 해당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02-2183-3313)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