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하이클래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최근 필자가 급등을 감지하고 추천한 매일상선, 신성FA, 에스엠, KEC의 대박수익을 거머쥐지 못하고 저조한 수익률로 애만 태우는 투자자를 위해 다음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직행할 회심의 극비 대박재료주를 전개공개하오니 폭발적인 시세가 터지기 전 필사적으로 물량부터 확보하시기 바란다.

너무나 자신 있게 말하지만, 이 종목은 눈을 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곳이 없는 대 바닥권의 종목으로 과거 필자가 추천 후 5000% 폭등랠리를 펼친 산성피앤씨의 급등신화를 단숨에 무너뜨릴 흥분과 전율을 느끼게 하는 급등1순위 종목으로서 만약 전문가활동을 안 했다면 전 재산을 털어서라도 꼭 잡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나는 초대형 폭등주이다.

세계적 기업인 삼성도 시장점유율 50%를 넘지 못하는데, 이 회사는 전세계 시장점유율 100%로 시장을 독식 하고 있으니 말 그대로 공장에서 제품을 찍어내는 대로 세계 가전 BIG 3기업에 이 핵심제품을 싹쓸이 공급하며 글로벌 기업들이 하나같이 눈독을 드리며 끊임없는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NO.1기업이다.

특히, 삼성이 반도체와 신 수종사업에 천문학적 자금 투자를 발표, 이와 관련된 숨겨진 수혜주를 찾는데 혈안이 되어있지만, 동사는 이미 삼성으로부터 대대적인 투자를 받고 있는 유일한 핵심기업으로, 향후 투자의 1순위 기업으로 지목되며 이런 대박재료로 상상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휘몰아칠 수밖에 없는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진 폭등 재료주다.

소름 끼치는 것은, 시장을 선도할 스마트 폰, 태블릿 PC, 3D LED TV 등 최첨단 기기가 제대로 작동 하려면 동사의 핵심부품이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는 기가 막힌 수익구조로써 전세계가 주목하는 벤처신화를 이루며 애플,삼성 등 세계적 기업의 아성도 한 순간에 무너뜨리며 쾌속성장 중이다.

그 결과, 실적이 4000% 폭증하며 사상전례 없는 매출 신기록을 기록하고 있다. 수 백배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한 엄청난 호황에 진입했으며, 10년 전부터 꿈의 첨단 신소재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한 특허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동사의 가공할 만한 신제품출시로 시장을 선점하며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정말 시간이 없다! 실적4000%↑, 전세계 시장점유율 100%, 삼성의 1순위 투자기업, 차세대 IT 신기술 개발 등 대박을 터뜨리는 급등의 요건을 모조리 갖추고 폭등의 시나리오를 이제 막 펼쳐 질 것으로 보이는바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제대로 된 급등주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모든 것을 걸고 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첫째, 세계1위! 시장점유율 100% 독점! 폭등이 감지된 IT 초대박주!
전세계 시장점유율 100%로 시장을 독식하고 있다. 삼성 등 세계 가전 BIG 3기업에 모조리 동사의 핵심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획기적인 IT 발명품으로 진입장벽을 원천봉쇄하며 경쟁상대가 없는 전세계 1위의 독보적인 기업이다.

둘째, 삼성도 탐낼 세계1위 독점기술! 삼성의 1순위 투자기업!
삼성이 반도체/LCD 핵심분야에 26조의 천문학적 자금을 투자를 천명한 가운데, 동사는 이미 삼성으로부터 엄청난 투자를 받고 있어 이 분야에서 유일한 핵심기술을 보유하며 26조원 투자 1순위 기업으로 지목될 것이 확실한 만큼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도 감당하기 힘든 주가부양이 예상된다.

셋째, 실적 4000%↑, 황금알을 낳는 수익모델! 실적호재만으로 시세폭발!
세계 유일의 원천기술을 가지고 3D-TV, 스마트 폰, 태블릿PC 등 차세대 가전제품을 비롯한 첨단IT기기에 의무적으로 동사의 원천특허가 들어갈 수밖에 없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 실적이4000% 폭증하고 있으며 생산시설을 24시간 풀가동하여도 폭주하는 주문을 따라잡지 못해 대규모 신 공장을 지을 수밖에 없는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넷째, 꿈의 IT 신 기술! 대박 신 제품 출시! 이제 급등만 남았다.
10년 전부터 미래 소재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한 특허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동사의 가공할 만한 신제품출시로 시장을 선점하며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IT업계 판도를 송두리째 뒤바꿀 꿈의 IT 신기술의 대박 신제품호재가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되면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200~300% 급등시세는 터질 수 밖에 없다.

다섯째, 거대세력 숨가쁜 매집! 완벽한 급등패턴의 마지막 기회!
대대적인 시세를 날리기 위해 거대재료와 기업가치를 포착한 세력이 주가를 흔들며 완벽한 매집 마무리에 놓여있다. 여기에 10일전부터 외인까지 조바심을 내며 물량확보에 나서고 있기에,‘아차’하는 순간 줄 상한가로 날아갈까 조바심마저 나는 수년간 다시 볼 수 없는 완벽한 급등패턴의 마지막 기회로써 1분1초가 아쉽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금일 회심의 추천주는 실적4000%↑, 전세계 시장점유율 100%, 삼성의 1순위 투자기업, 차세대 IT 신기술 개발 등 특급호재가 터지기 전 지금 매수만 하면 억대계좌로 터질 수 있는 하늘이 준 기회의 이 종목을 놓친다면 주식인생 내내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5번 [하이클래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한달만에 수십배 날아갈 사상최대실적의 극비세력주!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이번주 급등랠리 포착, 시세 터지기 전 긴급매수!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동국S&C/CJ씨푸드/KT뮤직/지앤디윈텍/이미지스/국순당/SK컴즈/미래산업/손오공/하이쎌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