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전문가 핵폭풍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거두절미하고 지금까지 모든 손실을 단 한번에 만회하고 싶다면, 돈 안 되는 종목 백날 가지고 있지 말고,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에 온 힘을 다해 매수 총력전을 펼치길 당부한다.

수개월 동안 필자가 혼신의 힘을 다해 파헤치고 파헤쳐 세력의 입성을 확인하고, 특A급 재료 공개를 앞둔 종목으로 단돈 100만원으로도 인생역전이 가능한 기적 같은 종목으로 일단 급등이 시작되면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도무지 따라 붙을 수 없는 종목이니 만큼, 무혈입성이 가능한 현구간을 적극 공략하라.

단기간에 10배 이상의 대박 수익률을 꿈꾸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키로 한 만큼 이 글을 보고도 놓친다면 평생 두고두고 한이 될 정도로 필자의 명예를 건 회심의 승부주라 자신한다.

특히 이 종목의 매집세력들이 스마트머니의 붐을 일으키며 만지는 종목마다 대박주로 연결되고 있어 그 동안 원금손실을 한방에 복구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매수를 단행해야 한다.

정말이지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다! 이미 중국위안화 절상이라는 첫번재 재료를 필두로 일반인들이 상상하기 힘든 대박 시나리오가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서둘러 물량 확보에 나선다면 대박을 손안에 움켜잡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폭발하는 실적과 함께 지면에 공개 할 수 없는 극비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그 동안 수 없이 많은 기회를 놓쳐서 발만 동동 구르셨던 분들이나 혹은 먼 산만 바라보고 계셨던 분들께는 절망에서, 희망으로 대역전 드라마의 전기를 마련해 드릴 것으로 확신한다.

첫째, 중국위안화 절상! 첫번째 재료 터졌다!

이슈가 되고 있는 위안화 절상의 최고의 수혜주이다. 그 중에서 핵심 수혜주로 시장에 부각되고 있고 매수 1순위 기업으로 선정까지 되고 있는 상태이다. 이미 시장에서는 옥석 가리기가 시작되고 있다. 직접 수혜주 이외에 차익매물이 나오고 있음에도 불구 동 기업은 불기둥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주가가 비싸지기 전에 적극 매수할 수 있는 마지막 찬스 구간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둘째, 실적폭발! 기업의 가치를 송두리째 바꾼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의 호재가 겹치면서 2분기 실적폭발이 예상되고 있다. 여러 가지 겹호재가 겹치며 기관과 외국인의 쌍끌이 매수가 진행되고 있고, 더군다나 세력들이 물량을 더 확보 하고 있다는 정보까지 입수된 상태이다. 실적폭발과 함께 기업의 가치가 한 단계 레벨업되며 주가 역시 현 가격대는 영원히 사라질 것이다.

셋째, 게임은 끝났다. 급등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최근 지능적인 세력들이 변칙수를 써가면서 개인투자자들이 쉽게 매수할 수 없도록 차트를 만들고 있지만 필자는 이러한 세력의 움직임의 동태를 면밀히 분석한 결과 드디어 환상적인 맥점구간을 포착했다.

지금 전형적인 폭등 타이밍이며 서둘러 매수한다면 전형적인 신고가 놀이를 즐길 수 있으니 서둘러 매수에 동참해 즐거운 비명을 지르시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63번 [핵폭풍]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골드리치 (☎ 060-800-4300 ▶ 1번 ▶ 319) : 딱 한달만에 8배 날아간 매일상선 뒤집을 극비세력주!
◎ 풀레드 (☎ 060-800-4300 ▶ 1번 ▶ 468) : 삼성도 못한 세계1위 최첨단 IT신기술!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하림/KT뮤직/서원/모건코리아/코웰이홀딩스/금호타이어/일진전기/웅진케미칼/바른전자/파라다이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