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전문가 <조금규소장>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다.

6월 중반을 넘기고 있는 지금 한방 제대로 터질 초대형 폭등주를 또 감지했다! 지금 선취매 해두면 향후 개별주 장세의 뇌관이 되어 터져버릴 급등주로, 전문가 생활 15년 만에 이런 종목을 발굴한 지금 이 순간 심장이 벼락맞은 것처럼 요동친다.

일회성 테마주나 그냥 시세에 묻어가는 종목이 아닌, 여러분의 주식계좌를 온통 빨갛게 물들여, 10년 고생의 주식인생도 송두리째 바꿔버릴 로또 같은 종목이다.

필자가 목이 터져라 강조하지만, 이 종목 또한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지수와 무관하게 바로 상한가로 직행할 극비 대박재료주 이기에 제대로 된 한방이 필요한 투자자라면 바로 지금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동사는 세계일류 기업으로서, 매출이 사상최고를 기록하였고, 정부정책과 삼성의 23조원 투자의 핵심 태양광 분야에 수백억을 들여 이미 핵심 기술을 개발했고, 미국과 중국 등에서 폭발적인 수요증가로 100%의 성장을 보이며 현 시점에서 200~300% 시세폭발이 나와도 전혀 거품논란에서 제외될 폭등 임박주라 단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여러 가지 대박 재료가 숨겨져 있지만, 종목보안상 자세히 서술할 수 없고, 필자가 모든 역량을 동원해서 발굴한 종목인 만큼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다음주 공개될 엄청난 극비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이 재료 한방에 매기가 몰려 상한가로 날아간다면 또 한번 그냥 날아가는 것을 지켜만 봐야 할 초대어급 종목으로 한시가 급하다는 점을 마지막으로 강조하겠다.

그럼 이제 이종목의 시세분출 이유를 나열해 보자면

첫째, 삼성의 대규모 투자 핵심 수혜 + 폭발적 업황 성장 세계를 뒤흔든다.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태양전지 부문 핵심 수혜주 원천기술 확보와 안정적인 매출처 확보 삼성의 대규모 사업확장의 가장 큰 수혜주, 핵심 기술 개발로 고유브랜드를 상용화 세계가 인정하는 기술력으로 지속적인 실적 폭증이 예상된다.

둘째, 특급재료!! 신제품개발로 시세 폭발한다.

동 부문의 독점적 기업으로 모듈과 시스템 설치의 일괄라인을 확보하고 풀 가동하고 있어 시장성장의 가장 큰 수혜주로 재차 하반기 실적장세에 대한 기대감 부각과 함께 폭발적인 매수세가 유입될 것으로 보이며, 신제품 개발에 따른 성장성 부각과 내재가치 대비 크게 저평가된 벨루에이션 감안하면 지수와 무관하게 재료로 장기 급등파동이 나올 초 대박 종목이다.

셋째, 장기간 물량뺏기 국면 후 본격시세분출 초입 세력개입 종목 적극 물량확보! 한시가 급하다.

사상최고의 실적에도 불구하고 공모가에도 크게 미치지 못하는 가격 공모가와의 가격괴리율이 40%가 넘는 저평가 소외주 누군가 장기간 매집 흔적 발견 거래 감소 후 재차 증가하면서 조금씩 저점을 높이고 있어 본격시세분출 완벽한 매집 마무리 구간 탄력적인 시세폭발 신호 후 꾸준한 상승세가 이어질 종목으로 초반 물량 확보에 실패할 경우 추격매수가 부담스러운 탄력을 보여줄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2번 [조금규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증권돌이 (☎ 060-800-4300 ▶ 1번 ▶ 269) : 급등임박! 손실한 원금 복구해줄 극비종목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745) : 600만 주식투자자들이 열광할 초대형 황제주가 출몰한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아이리버/지앤디윈텍/동아체육용품/씨티씨바이오/대덕전자/주연테크/서원/SK컴즈/카프로/톰보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