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조금규소장’은 투자 의견을 통해 다음과 같은 투자종목을 피력하였다.

필자가 단언하건데, 이 종목 하나만 매수해 두면 2010년 한 해 농사도 단 번에 끝내버리고, 10년 고생의 주식인생도 송두리째 바꿔놓아 상위 1%의 주식부자 반열에 올려줄 기가 막힌 황금주로써 추격매수 할 짬도 없는 폭발적인 시세가 터지기 전에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하는 종목이다.

최근 200% 이상 시세가 터진 20개 전 종목 대박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거대세력이 작정하고 주가를 폭등시킬 급등의 명분이 확실한 초대박주로써, 엄청난 기업가치와 호재에 놀란 시중에 풀린 거대자금까지 매일 속속 몰려들어 마지막 싹쓸이 매집하며 주가 급등의 시점을 저울질하고 있는 긴박한 상황이다.

특히 동 종목은 엄청난 재료와 성장성, 실적기대치 등은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으면서 시세분출 초기부터 터져 나올 수 있는 큰 호재성 뉴스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휴가철을 앞둔 6월 장에서 새로운 폭등주로 당당히 등극하는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또한 어떤 논리적인 것보다 투자자의 감성을 자극할 만한 엄청난 성장재료를 감추고 있으며, 수조원대의 시장에서 핵심적인 한 축을 담당하는 히든컴퍼니의 면모를 톡톡히 과시할 종목이기 때문에 다소 리스크부담이 느껴지더라도 물량확보가 필요한 시점이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강조하지만! 재야의 고수들 사이에서만 입에 오르내리던 철저하게 숨겨진 황금주로 장담하건대, 여러 정황상 지금 매수해 두지 않으면 올해 두고두고 후회할 종목이기에 만사를 제쳐두고 단 한 주의 물량이라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하며 차트만 봐도 세력이 개입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종목으로 단기간에 50%, 100% 기대할 수 있는 쉽게 찾기 어려운 종목이다.

마지막으로 더 이상의 설명은 사족에 불과하기 때문에 언급을 회피하며 즉시 물량확보하고 시세분출이 나오는 것이 확인되면 적극적인 비중확대로 정말 원 없는 수익을 누려보길 바란다.

이 종목이 갖고 있는 강력한 재료를 조금만 밝히자면,

첫째. 주식시장 최고의 테마!! 그 크기를 알 수 없는 바이오 핵심 성장테마
항암백신 부문의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인류의 미래를 책임지는 바이오사업으로 영구적인 휴머니즘을 실현할 수 있는 그야말로 혁신적인 성장바이오 부문 선도주 모두가 찾고 있는 새로운 방식의 국내 바이오 의료시장 숨겨진 보물주.

둘째. 해외 수입의 대체효과 엄청난 고부가가치 제품의 국산화로 엄청난 성장성 보장!!
새로운 방식의 기술력을 확보 동 제품의 개발 전문회사로 성장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불확실성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 하고 있어 앞으로 큰 폭의 주가상승으로 성장의 자신감을 표출할 새로운 미인주 주가 역시 상승탄력을 풀가동시킬 것이다.

셋째. 세력이 개입되었다는 것을 만 천하에 공개하고 급등한다!!
동사의 챠트를 보면 주식 초보자가 보아도 아! 이상하다 왜 기관매물이 나오면서 단기적으로 급락했던 종목이 바로 추세를 회복하고 상승세로 전환되고 있을까?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는 전형적인 세력챠트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챠트는 상승 초기만 지나면 일반투자자가 절대 따라 붙지 못할 정도 폭등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27번 [조금규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정보 (☎ 060-800-4300 ▶ 1번 ▶ 724) : CMS후속 또 터진다! 초대형 극비호재의 백원대 대박종목!
◎ 레드블루 (☎ 060-800-4300 ▶ 1번 ▶ 525) : 종잣돈으로 인생을 바꾸려면 이 종목 주목하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리드코프/대창/다날/게임하이/STX팬오션/SDN/한국화장품/지앤디윈텍/이미지스/신성ENG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