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7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센스탁]은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시장을 선도하는 투자전략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센스탁 전문가카페]! ▶ [센스탁] 전문가카페 둘러보기 (http://procafe.moneta.co.kr/ican30) (준회원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센스탁]은 17일 팍스TV에 출연하여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최근 코스피 지수 1530 P 부근에서의 KOSPI 지수의 상승을 이용하여 다음(DAUM) 증권 회원 1800만명과 팍스넷 회원 500만명에게 공개로 제공한 수익률은 약 350%이상입니다. 약 2주일간 공개적으로 제시한 건설업종을 주력 포트폴리오로 구상한 투자전략이었습니다.

현재 지수는 단기 과열권으로 6월 3째주 목요일을 전후로 단기간 조정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두가 이제 낙관론을 이야기 할 시점에서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은 투자전략이 될 것입니다. 이미 지수가 충분히 상승하였고 반등을 마친 위치에서 주력 포트폴리오는 보유하면서 KOSPI지수와 연계하여 안전한 풋백업(Put back-up) 전략으로 보유중인 주식을 처분하지 않고 위험관리를 한다는 점에서 전문가의 도움만 약간 받는다면 ELW(워런트)라는 투자상품을 이용해 안전한 매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투자전략 안내는 동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심텍/이미지스/한광/바이넥스/LG디스플레이/하림/이노셀/풍산마이크로/LG텔레콤/포스코ICT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