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레드블루’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필자는 결사각오의 자세로 ‘고려반도체를 능가할 또 하나 숨겨진 극비 자회사 수혜주를 공개 하려 한다. 대주주가 장내매집을 하고 있는 종목이기에 정확성은 100%로 확신하는 종목이다.

거두절미 하고 2010년 화려하게 급등의 꽃을 피울 종목으로 기존 필자가 추천하여 10배 날라간 다날, 덕산하이메탈은 기본이고 20배 날라간 조선선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종목이기에, 대박 수익률에 목마른 투자자는 무조건 포트에 편입해두셔야 할 것이라 확신한다.

동기업은 최근 변동성 장세 속에서도 엄청난 물량매집이 거의 끝난 것으로 확신하는데 이는 파동학상 저점 물량 싹쓸이 신호로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세력에 의해 물량이 완전 장악됐다는 것을 의미하여 수급상의 타이밍도 이제 시간이 절대 안남았다는 점이다.

필자가 분석한 바로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정부정책의 비노출 핵심 중소형 빅뱅주로 그 하나만으로 주가를 파격적으로 들어올릴만한 강력한 재료는 당연한고 특히 주목 할 점은 시장에서 파악조차 못한 자회사의 강력한 재료가 또 있다는 점이다

특히 정부와 금융권에서 이 기업에 적극적으로 자금을 대주면서 국가별 대륙별 프로젝트에 합류 시켰고 조만간 이 재료가 터질 시 글로벌국가 및 기업이 상호 협력으로 엄청난 산업의 빅뱅이 이루어지며 시장에 엄청난 지각변동은 물론 시세는 이미 돌아올 수 없는 먼 곳에 가있을 것을 확신한다

또한 자회사 실적향상에 따른 재무제표상으로 엄청난 실적 폭증이 발생하는 등, 한 마디로 주가급등에 대한 대박의 조건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종목으로, 이번 주부터 수직폭발 하며 폭등수익이 날 수 있는, 현존하는 1700개 종목에서 유일한 종목이라 해도 절대 과언이 아님을 필자의 명예를 걸고 확신한다.

상식을 초월하는 주가수준으로 최근 최대주주가 지분확보 후 세력들이 가담해 인위적으로 주가를 누르고 있는 상태로 조만간 주가를 들어 올릴려는 강력한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조만간 시세가 급등 하기전 반등시 매수해야 할 이유를 몇가지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

첫째, 자회사 재료 폭발 매출은 1조원의 빅뱅이 터진다

종업원수 100명의 인원으로 세계에서 인증을 받은 기술로 기업의 역사적 턴어라운드 속에 폭발적 수요증가로 매출1조원대 천문학적 기업성장성으로 엄청난 시장파괴력의 초대형 시세 폭팔의 전초전으로 이번 기회를 놓치면 이런 종목 바닥에서 잡을 기회는 거의 없다.

일회성 재료에 상한가 한 두번 나오고 물러날 그런 시시한 종목이 아니라는 점을 꼭 명심하기 바란다.

둘째, 최대주주가 장내에서 개인의 물량까지 빼앗고 있다.

수급적 분석상, 주가+거래량+이동평균선이 주가상승 시그널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지분이 높였고 수급주체들의 싹쓸이 매집이 이루어 졌기 때문에, 시중에 유통되는 물량이 거의 없으므로, 일부 재료만 시장에 노출되어도, 당장 상한가로 문 닫아 버릴 종목이니, 반드시 날아가기 전,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 이다.

셋째, 종자돈 몇 배 불릴 인생의 마지막 기회!

오늘 필자의 글을 읽는 기회를 가진 분 들은 지금 당장 종자돈이면 더욱 이 종목만큼은 무조건 포트에 편입하기 바란다.

그러면 지금까지 시장에서 잃어버린 돈은 단 한방에 복구 하고도 남을 것이며, 오늘을 기점으로 모든 조건을 갖추고 바닥에서 핵폭탄을 터트리며 날아가기 시작하면 이 종목은 최소한 투자원금의 물론 1년 농사를 한꺼번에 마무리 할 2010년 상반기 필자가 마지막으로 대승부수를 띄우는 종목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제우스 (☎ 060-800-4300 ▶ 1번 ▶ 851) : 조선선재를 능가할 1등 기업!
◎ 주식정보 (☎ 060-800-4300 ▶ 1번 ▶ 724) : CMS후속 또 터진다! 초대형 극비호재의 백원대 대박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기업은행/일신석재/신한지주/SK증권/한솔PNS/인지디스플레/삼우이엠씨/동일제지/케이엘넷/하이닉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