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조금규소장’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금일 추천하는 종목은 전형적인 성장형 폭등 테마주로 세력의 변동성을 이용한 물량뺏기가 진행되면서 유통물량이 씨가 마르고 있는 상황인데, 단 몇 일 내에 본격적인 상승이 시작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급등세로 전환되면서 단기, 중기 최고의 급등주로 모든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6월장 최고의 급등 임박주다.

일단 급등이 시작되면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도무지 따라 붙을 수 없는 종목이라 자신하며, 단기간에 10배 이상의 대박 수익률을 꿈꾸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키로 한 만큼 이 글을 보고도 놓친다면 평생 두고두고 한이 될 것이다.

특히 그 동안 수 없이 많은 기회를 놓쳐서 발만 동동 구르셨던 투자자들이나 혹은 먼 산만 바라보고 계셨던 투자자에게는 절망에서 희망으로 대역전 드라마의 전기를 마련해줄 것이며, 또한 금년 주식시장을 평정할 초특급 종목이기에 이번만큼은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

이번 종목은 정부의 신성장동력 사업 중 최고 중의 단연 최고의 정책으로, 최대 수혜주인 동사야말로 필자의 모든 것을 걸만큼 일생일대의 분수령이 될 종목이라고 자신한다. 특히 그 동안 단기 중기 강력한 시세를 이어간 소디프신소재, 유진테크, 아토 등 허접하지 않은 실적트랜드를 바탕으로 엄청난 상승세를 분출했던 급등주의 바통을 이어 받아 새로운 테마의 선도주로 가장 안정적이고 오랫동안 강하게 치고 올라갈 급등 1순위 종목이다.

세력들 역시 상위권 큰손들만이 이 정보를 가지고 이미 매집에 들어간 상태이기에 물량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점과 수익에 목말라 하시는 투자자 여러분에게 희망이 되고자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공개 하오니 목숨걸고 소량이라도 매수에 동참하길 바란다.

투자자의 폭발적인 수익률을 자신하는 확실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풍력, 태양광, 원자력 등 대박테마의 계보를 잇는 핵융합에너지 핵심테마주!

초기 6조원 이상의 시장 형성에 이어 천문학적인 성장 정책인 그린에너지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급등테마로 시장을 주도했던 풍력, 태양광, 원자력에 이어 향후 시장을 주도할 핵융합테마주를 대표할 핵심 기술력을 보유한 종목이다. 더욱이 글로벌 대기업들과 어깨를 견줄 우수한 기술력을 검증 받았기에 이러한 사실만으로도 주가 급등은 불기둥처럼 타오를 것이다.

둘째, 그린에너지, IT융합산업 육성을 위한 정부정책 프로젝트 지원 수혜!

그린에너지 등 독점적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지닌 검증된 신뢰성을 바탕으로 정부의 정책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제 정부의 지원책 구체화에 따른 재료 부각으로 강한 상승분출이 기대되는 만큼 빠른 시간내에 매수부터 해두길 바란다.

셋째, 신사업부문과 축적된 기술과의 시너지효과 분출로 성장메리트 노출!

화공기기, 플랜트유지보수에 이어 생명과학, 원자력, 핵융합, 태양전지 부문까지 향후 선진국 중심의 핵심 프로젝트를 모두 장악하면서 엄청난 성장메리트 점차적으로 부각될 것이다. 이러한 점이 주가반영 시 폭등랠리의 진수를 보여주게 될 것이다.

넷째, 엄청난 유보율 낮은 부채 지속적인 매출성장 폭발적 이익 증가추세!

업종대비 엄청나게 높은 유보율과 낮은 부채비율 폭발적인 영업이익으로 글로벌 대기업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1800여개의 상장사 중 재무상태만 비교해도 월등해 적정주가만으로도 수배 이상 대박수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다섯째, 태양전지 테마주로 엄청난 상승을 보인 소디프신소재의 초기 패턴!

상승 시마다 물량을 쓸어 담아놓고 있어, 2차 상승을 위한 준비까지 마쳤다. 유동물량 씨가 마르다 못해 이제는 단 한주라도 고마워해야 할 판인 만큼 무조건적인 매수에 동참하길 바란다. 특히 본격적인 상승패턴을 보일 경우 물량공백에 의한 폭등이 연출될 종목 시세 급등이 임박한 상황으로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번뿐인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2번 [조금규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이카루스 (☎ 060-800-4300 ▶ 1번 ▶ 264) : 덕산하이메탈 1300% 단번에 능가할 상반기 마지막 황제주!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이번주 급등포착, 시세 터지기 전 긴급매수 요망!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한국화장품/동진쎄미켐/서원/케이씨에스/이미지스/우리기술/신성홀딩스/피에스텍/리노스/다휘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