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제우스’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지금 추천하는 종목은 6월 중순을 기점으로 초특급 재료와 함께 폭발적인 급등 흐름을 이어질 종목이라 확신한다. 과거 필자가 추천한 이미지스, 조선선재와 같은 패턴으로 세력매집은 이미 완성되었고 지금 최적의 매수기회를 주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한시가 급하다.

필자의 의견은 동사의 세력 매집과 재료가 너무 분명하여 이제 곧 터질 수 밖에 없다라는 결론과 확신을 갖고 있고 특히 동사는 국내 내놓으라는 대기업에서도 동사의 제품만을 사용할 수밖에 없을 정도로 과점적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다는 점도 명심하기 바란다.

몇 날 몇일을 기다리다 오늘에서야 비로서 동사의 맥점을 제대로 파악하고 강력한시세 분출구간으로 확신하여 지금에서야 추천하는 것이다. 그만큼 동사는 초급등 대박주들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는 것이고 시장을 완벽하게 장악할 수밖에 없는 강력한 재료 한방으로 동사의 주가는 과거 조선선재와 같은 극단적인 쩜상 폭등랠리를 재현할 것이 분명하다.

다른 것은 다 필요 없다고 확신 있게 말씀 드린다. 돈 안 되는 종목 백날 갖고 있어 봐야 속만 새까맣게 타고 급등주를 바라보면 안절 부절하게 된다. 이러한 초급등주를 놔두고 엄한 종목이나 기웃거리는 투자자들이 안쓰럽다.

자신 있게 말하자면, 이시간 이후 이 종목 하나면 충분하다고 강력하게 제시하는 바이며 동사의 주식의 매수로 그 동안 어렵게만 생각되었던 주식인생을 새롭게 만들어 줄 보배 같은 주식이라 강조한다.
현재 이 글을 쓰면서도 필자의 눈은 동사의 차트를 다시금 주시 하게 되는데 그만큼 급등이 임박했기 때문이며 행여나 바로 날아가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노심초사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런 금쪽 같은 주식이 현재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상태로 필자에게 포착되었다는 점만으로도 참으로 다행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전혀 때묻지 않은 상태 그대로 급등직전에 발굴된 이 종목을 보는 순간 30배 날라간 조선선재의 차트 마저 초라한 생각이 들 정도이니 얼마만큼 가슴 떨리는 종목인가는 독자들의 상상에 맡기겠다.

필자의 추천으로 적게는 수배에서 많게는 수 십배의 수익을 안겨다준 다날, 보성파워텍, 케이디씨, 퍼스텍 등을 능가할 핵심종목으로 차트상 전형적인 단기 급등주의 패턴을 완성하였고 세력이 깊숙이 개입된 흔적과 급등의 시그널이 잘 응집된 흐름이므로 조만간 초대박주로 시장에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될 종목임에 틀림없다.

지금 이순간에도 0.1% 초고수들은 앞다투어 동사의 주식을 사모으기 시작할 것이며 조금이라도 늦으면 매수하고 싶어도 매수할 기회조차 남겨두기 않을 것이다. 너무 늦으면 상한가 모습만 안타깝게 쳐다볼 수 밖에 없을지 모르니 바로 확인해야만 한다.

올해 돈을 많이 벌 운명이라면 이 종목이 계좌에 반드시 있어야 할 것이다.

1. 오직 이 종목 하나면 충분하다.
동사의 주력 제품은 이미 수 백개의 업체들이 활용하고 있는 당대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베스트셀러이며 대통령상까지 수상하는 등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의 제품인 것이다. 특히 지면에는 노출하기 어려운 동사의 특급 비밀 재료가 조만간 터져나올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는 점인데 재료가 공개되기만 하면 무조건 상한가 몇 방은 기본이기 때문에 지금 이 시점에서 반드시 매수를 해야만 한다.

2. 29배 급등한 조선선재 후속타!
동사는 그냥 단순하게 단발 재료로 끝나 단타종목이 아닌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국내 과점적 시장지배력을 갖춘 명실상부한 국내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며 이는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일본, 미국, 유럽 등에서 지속적인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차트의 흐름상 세력이 개입되어 있고 이 세력은 조선선재의 세력이 아닌가 의심스럽기까지 하다.

3. 글로벌 시장이 동사를 주목한다!
전세계 글로벌 기업들이 돈 되는 사업에 너도 나도 투자하고 있는 실정인데 이에 따라 동사의 실적은 계속 폭증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고 뜬구름 잡기 사업이 아닌 일상 생활에 있어 현실성 있는 중요한 산업 분야이기에 더더욱 그렇고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가 필수적으로 도입할 기술임을 명심하라.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51번 [제우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정보 (☎ 060-800-4300 ▶ 1번 ▶ 724) : CMS후속 또 터진다! 초대형 극비호재의 백원대 대박종목!
◎ 폭등비밀 (☎ 060-800-4300 ▶ 1번 ▶ 389) : 단기 600%터진 제2의 매일상선 또 찾았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솔라시아/지앤디윈텍/한솔홈데코/예신피제이/이수페타시스/이구산업/풍산마이크로/대한전선/파루/한광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