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이카루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금일 필자는 혁명적 신성장산업의 중심에 있으며, 6월 증시에서 대 파란을 일으킬 전세계적 국보급 황금주를 발굴하여 전격적으로 공개하려 한다. 이 종목은 초대형 재료와 세력 매집이 결탁되어 이번 주를 기점으로 무서운 급등시세가 터져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것이며, 신성FA와 매일상선을 놓친 투자자라면 반드시 매수해야 할 종목이다.

시장에서 베일에 가려진 채 재야 고수들 사이의 입에만 오르내리던 숨겨진 황금주로써 일촉즉발의 긴박한 상황이 연출되는 가운데 추천하는 종목이며 다날과 케이디씨를 발굴하고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없었던 것 이상으로 감탄과 흥분을 금할 수 없는 초대어급 종목임을 강조한다.

[이익2,000% 폭증 + 최첨단 신소재 개발 + 국내 10조 시장 선점] 등의 호재가 만발한 명품 종목으로써 최근 초특급 프로젝트의 결과 발표를 앞두고 시중에 풀린 핫머니까지 무차별적인 몰리고 있어 이제 세력들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따라서 손실계좌를 한방에 복구하려는 투자자나 소위 대박을 꿈꾸는 투자자라면 현재 손실중인 종목을 모두 팔고서라도 갈아타야 할 우선 종목이며 잠깐의 망설임으로 이 종목을 놓친다면 평생을 두고두고 후회할 국보급 종목이라 단언한다.

이런 급등재료와 세력의 매집이 결탁된 대박패턴의 종목은 개인투자자에게 오랜 시간을 주지 않는다. 동 종목 또한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문닫고 연속 상한가로 직행할 극비 대박 재료주 이기에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첫째, 이익2000% 폭증, 실적만으로도 폭발한다!

지난해 말 세계적인 미국의 IT 기업인 “W사”를 인수한 후 1분기만에 전년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을 월등히 능가하는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였다. 게다가 영업이익은 무려 2000%가 폭증 할 것이 예상되어 실적만으로도 단기 급등이 예상된다.

둘째, 부르는게 값인 IT신소재에 대한 초특급 프로젝트 진행!

LED TV, 스마트폰, 타블릿PC 등 최첨단 IT제품에 모조리 사용되는 핵심 IT신소재에 대한 순수 국산화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현재 최종 테스트 단계에 접어든 상태이다. 이 IT신소재의 경우 극심한 물량부족 현상을 보이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비상장사 한곳만이 유일하게 생산을 하고 있으나 해외에 기술료를 지불하고 생산하는 형태이기에 동사가 개발에 성공하는 순간 국내시장만 10조원에 달하는 시장을 동사가 좌지우지할 것이며 주가는 천정부지로 솟구칠 것이 분명하다.

셋째, 유통물량 절대적 부족! 이게 폭등의 조건이다!

전체 물량이 1000만주도 되지 않는 종목이며 대주주가 50%가 넘는 물량을 선점한 상태로 유통되는 물량 자체가 거의 없으며 얼마 남지 않은 물량조차 세력들의 매집에 의해 씨가 말라가고 있다. 지금 바로 올라타지 않으면 물량 확보는 꿈도 꾸지 못할 절정의 급등세를 보일 것이며 망설이는 순간 또다시 기회가 날아간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64번 [이카루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이번주 급등포착, 시세 터지기 전 긴급매수 요망!
◎ 주식영웅 (☎ 060-800-4300 ▶ 1번 ▶ 585) : 특급호재임박, 8배 케이디씨 뛰어넘을 IT황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덕산하이메탈/한솔홈데코/삼호개발/동아체육용품/이미지스/다휘/서희건설/일경/티엘아이/이수페타시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